본 레거시(The Bourne Legacy)는 CIA의 극비 프로그램 트레드스톤의 증거를 없애려는 조직에 맞서는 트레드스톤에 의해 최정예 요원으로 훈련 받은 ‘애론 크로스’(제레미 레너)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이번 시리즈는 지난 본 시리즈의 모든 각본을 맡아온 토니 길로이가 각본뿐 아니라 연출까지 맡아 한층 정교하고 탄탄해진 드라마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시리즈,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등의 액션 디렉터로 활동해 온 댄 브래들리가 액션을 맡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본 레거시맷 데이먼 대신 새로운 주인공으로 제레미 래너가 합류했습니다. 그는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어벤져스를 통해 국내에도 잘 알려진 배우입니다.
본 레거시 (The Bourne Legacy 2012)
액션 미국 개봉 2012-09-06 홈페이지국내 www.thebournelegacy.kr | 해외 www.thebournelegacy.net 제작/배급UPI 코리아(배급), UPI 코리아(수입)
감독 토니 길로이
출연 제레미 레너 (아론 크로스 역), 레이첼 웨이즈 (마르타 역), 에드워드 노튼 (바이어 역), 조앤 알렌 (팸 랜디 역), 앨버트 피니 (닥터 앨버트 허쉬 역)
거리음모는 더 거대해지고, 액션은 더 거칠어졌다!
국방부에서 극비리에 진행중인 아웃컴 프로그램를 통해 '제이슨 본'을 능가하는 최정예 요원으로 훈련 받은 '애론 크로스'(제레미 레너).
‘제이슨 본’에 의해 CIA의 트레드스톤의 존재가 세상에 알려지자, 아웃컴 프로그램 역시 보안을 보장할 수 없게 된다. 프로그램의 수장인 ‘바이어’(애드워드 노튼)는 각국의 모든 1급 요원들은 물론, 아웃컴 프로그램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연구원 ‘마르타’(레이첼 와이즈)까지 제거해 모든 증거를 없애려 한다. 하지만 제거된 줄 알았던 ‘애론 크로스’가 요원들로부터 그녀를 구해내고 거대한 음모의 표적이 된 두 사람은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