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정민 동영상 유출 해명영상 ]김정민 동영상 유출 관련 영상 해명영상

김정민 동영상 유출 속 인물은 김정민이 아니라고 합니다.절대 오해하지맙시다.


김정민 동영상 유출 과 관련해서 해명하는등 해프닝을 벌이고 있는데요 또한 번 어이없는 피해자가 나오는가 ?
아니면 노이즈 마케팅인가 ? 하는 의구심이 생기는건 사실 인데요  머 사실이 아니니까 떳떳하게 나와서

해명 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또한번 커다란 이슈로 떠오른 김정민 동영상이  유출 속 인물이 아니라는 해명에도
우리나라 사람들은 과연 믿을지는 의구심이 드는것도 사실 이네요  하지만 흑백TV 나오는 시대도 아닌 만큼
억울함은 풀어 지리라 봅니다
. 머 맘고생은 심하겠지만 곧 묻혀지겠지요
















김정민이 몸매가 참 좋았었네요 예전에 미쳐 몰랐네요  머 어쨌든 김정민을 몰랐던 사람들도
이 기회로많이 알리는 장점은 있네요  머 방법이 좀 그렇긴 하지만요..




김정민 동영상 유출 해명영상




"드라마 촬영을 하다 매니저를 통해 이런 동영상이 돌고 있다는 사실을 들었다"

 "보기 부끄러운 영상이었지만 내 이름이 걸려 있어서 직접 확인해보았다"

 

 "절대 내가 아니다"

 

"처음엔 '내가 아니면 되지 그럴 수도 있지하고 넘어가려 했는데 상황이 커지고

저를 사랑해주신 분들이 오해하시고 실망하실까봐 이렇게 용기를 내서 인사드린다"

 

"나는 이런 영상이 나올 일도 없다"

 "경찰서에 가서 직접 진정서를 쓰고 사건처리를 하다보니까 정말 웃어넘길 일이 아니라고 생각을 했다"

 

 "근 10년 동안 일하면서 악플도 많았고 힘든 일도 많았지만 '그럴 수도 있지 열심히 하면 되지'하고

웃어 넘겼는데 이번일은 그전 일과 다른 것 같다"

 

 "많이 속상하다. 일하면서 이렇게 속상해 본 적이 없다"

 "연예인을 떠나서 저도 여자기 때문에 나도 부끄럽고 안타깝다"

 

 "어떤 분들은 노이즈 마케팅이니 홍보가 되니 이슈가 되니 말씀하시는데 이것 말고도 재밌는 것이 많다.

홍보를 해주시려면 방송에서 했던 재밌는 얘기나 예쁜 사진을 올려 달라"

 





김정민 음란 동영상 의 주인공이 아니라니까 .오해 없으시길 바래요 ..여러분



꼭 확인하고싶다는 분은 피디팝 으로 피 디 팝 무료중복쿠폰 0019-3232-6699-4589 등록후 안전하게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