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1985-2011휘트니 휴스턴 발라드 메들리]Whitney Houston - Greatest Ballads Medley (1985-2011) 휘트니 휴스턴 발라드메들리

팝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48)의 사망소식이네요

수많은팬들 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이번 사망은 최근 뉴스화 된 휘트니 휴스턴의 파산 소식과도

맞물리면서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미국의 현지언론은  휴스턴이 베버리 힐튼 호텔 4층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합니다.





바비 브라운과 지난 2007년 이혼한 휘트니 휴스턴은 딸까지 마약에 중독되는 등

여지껏 최악의 시기를 보내며 침체기에 빠졌있었다고 하는대요.

최근엔 뮤지컬 영화 스파클(Sparkle)의 리메이크작에서

헤로인 엠마의 어머니 역을 맡아 재기를 모색하고 있었다고 알려져

더 안타깝네요




 

미국 현지 경찰에 따르면 아직 휴스턴의 사망원인은 밝혀지지 않았고

부검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지만 타살의 흔적은 없었다고 합니다.

휘트니 휴스턴의 사망원인에 대해서는 그동안 그녀를 괴롭혀온

약물과 알콜중독으로 인한 것이 아닌가라는 추측이 현지 언론을 통해서

조심스럽게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휘트니 휴스턴은 1985년 발표한 데뷔앨범이 전세계에서

2,500만장 팔리며 화려한 성공시대를 열었고

이후에도 그래미상 6회, 빌보드 뮤직 어워드 16회 수상 등 

팝의 여왕으로 80-90대를 호령했습니다.





 

역시 남자나 여자나 결혼을 잘해야 한다는 말은 여지없이

맞는말인거 같네요

미국이란 사회는 너무 방종한 사회란 느낌은 여전하구요

착하게 아름답게 살기에는 역부족인 나라인것 같네요..

휘트니 휴스턴 발라드메들리 1985~2011휘트니 휴스턴 의 사망소식과 더불어 그녀를 기리며 한번 감상해 보세요..



The tracks are:


1. Saving All My Love For You
2. I Look to You
3. I Didn't Know My Own Strength
4. Count On Me (duet with CeCe Winans)
5. You Were Loved
6. I Believe In You And Me
7. Where Do Broken Hearts Go
8. When You Believe (duet with Mariah Carey)
9. Greatest Love Of All
10. Didn't We Almost Have It All
11. All At Once
12. I Will Always Love You
13. Try It On My Own
14. Exhale (Shoop Shoop)
15. I Learned From The Best
16. All The Man That I Need
17. You Give Good Love
18. Run To You
19. Why Does It Hurt So Bad
20. I Have Nothing
21. One Moment In Time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