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120208뮤직뱅크 인 파리 k-pop가수들 입국여상]뮤직뱅크 인 파리 K-POP 가수들 프랑스 입국 영상 2012.02.08








 K-POP의 인기를 다시한번 실감하게 되는 장면 영상들이네요  갠히 어깨가 으슥해지네요
공연 잘 마치고 안전하게 귀국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


뮤직뱅크 인 파리 K-POP 가수들 프랑스 입국 영상 2012.02.08
 
소녀시대 포미닛 투피엠 동시입국
 
 
 
 
 
 
 
 

 

 

 

 
 
 
 
 
 

 

 

 

 
 
 
 
 
 
 샤이니 비스트 유키스 티아라 씨스타 동시입국
 
 
 
 
 
 
 

 

 

 

 
 
 
 
 
소녀시대 티입은 노인분 윤아 팬이라는데 이번에도 윤아는 가까이서 못본듯 싶네요 윤아는 하루먼저 입국 했다나 봅니다
 
팬중에 효연 을 요년 이라고 외치는것이 웃기네요^^;
 
그리고 해외 공연 할때마다 이상하게 SM 이나 YG쪽 어느쪽이 참가하면 한쪽은 없네요 한두번도 아니고...
 
YG 쪽 가수가 유럽에서는 인기가 더 많은걸로 아는데 아무튼 YG 쪽 가수가 안온건 아쉽네요
 
그나저나 저렇게 많은 가수가 입국하는데 경호가 저리 허술해서야...되려 팬들이 경호를 해주는 모습이 한심하네요
 
무슨 도떼기 시장도 아니고 팬들과 한데 뒤엉켜 가지고..사고 안난것이 다행입니다
 
  
최신음악 받기는  피디팝 중복 무료쿠폰으로 0019-3232-6699-4589 십만점으로 안전하게 받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