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하울링 늑대개 개봉]하울링 _송강호 이나영 그리고 늑대개 주연 120226개봉



하울링은 국민배우 송강호와 비밀스런 여신 이나영 그리고 늑대개 가 조화를 이루는데요  유하 감독이 어떻게 만들었나 궁금해 지네요

리뷰를 보면 역시 실망을 주지않는 송강호 란 말과 늑대개의 인기가 벌써부터 심상치 않네요 .
늑대개 몸값이 껑충 뛰는건 당연한 얘기겠고  이나영 송강호 또한 대한민국 대표 영화배우로 손색이 없을듯 하네요 
는대개 연쇄살인이라는 소재로 성공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들 수 있으나 머 시사회에 다녀온 분들 리뷰를 보면  거의 대박 이라는 말들이군요
암튼 간만에 신선한 소재영화니까 잘되었으면 하네요 .




늑대개 시라소니는 영화‘하울링’에 출연 전부터 영화‘세븐데이즈’, ‘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 등에 나와 연기를 한 바 있습니다.

영화‘조선명탐정’에서는 컴퓨터 그래픽으로 거대한 흑구로 변신하였으며 이번 ‘하울링’에서는 늑대개 본연의 날렵한 외모와 날카로운 눈매로 긴장감을 고조시킬것 같고요

시라소니는 분노, 슬픔의 표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여 ‘하울링’ 촬영을 마치자마자 바로 러브콜이 들어와 연기를 인정받게 됐다고하네요






영화 하울링 예고편




최신영화 무료보기 피 디 팝  무료쿠폰 십만점  0019-3232-6699-4589  누구나 15일동안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