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아오이 소라/ 장근석]아오이 소라 장근석 해프닝? 아오이 소라는 ?


장근석이 먹고싶은 소라 아오이 소라!!아오이 소라는 누구일까요 ?  아시는분  손 !!  다들 내리세요

장근석이 일본에서 언어 문제로 아찔한 해프닝을 겪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일본 현지 언론들은 지난해 8월 일본의 공항에 도착한 한류스타 장근석에게 몰려들어 "일본에서 먹고 싶은 음식이 있느냐"고 물었다.

하지만 장근석이 일본 av스타"아오이 소라를 먹고 싶다"고 답해 취재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알고 보니 이는 일본어를 주고 받는 과정에서 생긴 해프닝으로 밝혀졌네요 . 그 자리에 통역이 나와 있지 않았고, 장근석은 공항이 혼잡해 취재진의 질문을 "누구를 만나고 싶으냐"로 잘못 알아들은 것.

"아오이 소라를 먹고 싶다"고 말한 장근석의 말한마디가 이렇게 큰 이슈가 되네요  ㅋ


 

 

 

 

 

 

 

 

 


아오이 소라영상,화보와 야구동영상 무료로 150편 감상 0019-3232-6699-4589  피디팝 치시고 등록하세요 15일간 이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