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4호선 막말녀]지하철 4호선 막말녀 등장 막장의 끝은 어디인지?


지하철 막말녀    4호선 막말녀    막장     막말녀 논란    무개념     


4호선 막말녀 등장에 또한번 막장 문화가 어디까지일지 지하철 문화 이대로 가도 되는 것인지?

지하철 4호선 막말녀가 온라인 상에서 또다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지하철 문화가 막장으로 되면서 사회적 문제 가 되고 있는 가운데 또 다시 부끄러운 사건이 또 일어났네요 

유투브에 올라온 한 영상이 또다시 화제를 뿌리고 있습니다.


지하철 4호선에서 일어난 여자와 남자의 싸움이 주 내용입니다.

동영상을 올린 이는 게시글을 통해 "여자가 앉아 있는 도중에 남자가 실수로 발로 건들였고, 이에 여자가 참지 못하고 욕을 해버렸다"며
"

여자는 곧 심한 욕까지 하면서 언성을 높였고, 이에 남자 역시 점차 언성을 높였다"고 사건의 배경을 설명 했습니다.


동영상 속 여자는 다른 쪽으로 피해 간 남자를 쫓아 가며 "욕설을 퍼붓고

남자는 처음엔 조용히 말을 하다가 여자가 막말을 하자 함께 욕을 하기 시작했고요
.
결국 여자와 남자는 욕설을 주고 받으며 서로 실갱이를 벌이다 주먹다짐으로 까지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근처 승객들이 여자를 말렸지만 이건 머 안하 무인격으로 폭력을 휘둘렀네요


여자가 이랬니 저랬니 말하는건 좀 그렇지만  너무나 폭력적이 되어버린 여자가 불쌍히 느껴 지네요

머 남자도 걍 아량을 배풀었을 수도 있었다는 생각도 있고요

어쩌다 성격 장애가 와서 그랫을까 하는 우려도 있고요   암튼 이런 막장 싸움이 언제 까지

우리가 가쉽거리로 봐야 하는지 답답하기만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