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강개동(장카이퉁)과 슈주 한경열애] 강개동 한경 열애_슈퍼쥬니어 전맴버 한경 뮤비_ 파이어(fire)

HanGeng 한경 "FIRE" music video 장카이퉁(강개동)과 슈주출신 한경의 열애소식

가수 겸 배우 한경과 중국 여배우 장카이퉁(강개동) 열애설이 터졋는데요.
 
네티즌은 지난 12일 중국의 웨이보(중국 트위터)를 통해 “한경이 새로운 애인 장카이퉁과 그녀의 부모를 모시고 청두 공항에서 몰디브로 여행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다른 누리꾼들도 한경과 장카이퉁이 함께 공항에 있는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밑에 공항사진


장카이퉁 셀카 




 
지난 4일 장카이퉁은 자신의 웨이보에 “일생에 이런 사람 하나만 있으면 난 만족해”라는 글을 게재해 열애 사실이 감지되기도 했습니다.
 
열애설이 확산된 뒤 장카이퉁의 소속사는 “열애설이 사실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며 신중한 입장을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한경 측은 아직까지 공식 입장을 발표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한경은 중화권에서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영화 ‘대무생’, ‘국부 손중문’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장카이퉁(강개동)은 지난 2010년 첫 주연작인 후난 위성TV 드라마 ‘이부샤오신아이상니’로 유명세를 타며, 인기 여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연짱 터지는 열애설에  정신이 다 없네요 ..



한경_ Fire



최신뮤비 hd다운 최신음악 무료이용 피디팝 무료중복쿠폰으로 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