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곽현화 김경진]곽현화와 김경진 열애설




곽현화와 김경진 열애설은 ?



곽현화의 미투를 보니 참 .곽현화 미투데이의

 김경진 과의 볼에 뽀뽀하는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에 따라 네티즌들은 사귀는

 것이 아니냐 곽현화 김경진 열애설 나오자. 김경진은

 이에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 곽현화 누나랑 사귈바에 군대를 한번더 갔

다옵니다. 라고 말하며 진짜 내스타일 아님 이라고 공개하고 또 오늘은 보니 ㅋㅋ 곽현

화는 우리집 물고기 보다 못생겼다 라고 해놨습니다 ..이건머 초딩 수준의 사랑 싸움인가요?




 

열받은 곽현화의 반격은  " 군대를 한번 더간다고 "

난 너랑 사귀느나 평생 처녀로 혼자 늙어 죽을테다

두고보자 라고 애길하고 숯처녀 모자를 쓴 사진을 공

개해 빵터지는 상황이 생겼네요 ㅋㅋ 곽현화도 이 초딩 사랑 싸움에 가세를 했네요 네티즌들은 곽현화가 개그우먼이지만

 정말 몸매도 외모도 어디 빠지는 곳이 없는 분이기에 김경진한테는 과분하다는 반응이 압도적으로 나오고 있네요

 제가 볼때는 사랑 싸움인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죠?

김경진씨, 나랑 사귀느니 군대 한번 더 간다고? 나는 너랑 사귀느니 평생 처녀로 혼자 늙어 죽을테다! 두고보자"
곽현화의 반격________






제가봐도 곽현화가 좀 나은듯 하네요  ㅋㅋ 고화질 섹시 화보 영상 야구영상은 피디팝 중복쿠폰으로 0019-3232-6699-4589  십만점으로 15일간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