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해오라_달빛이 지고 해를품은 달 OST.PART.1]MV 해오라 HEORA - 달빛이 지고 Moonlight Sets (해를 품은 달 Sun n Moon OST Part.1)


MV 해오라 HEORA - 달빛이 지고 Moonlight Sets (해를 품은 달 Sun n Moon OST Part.1) 뮤비감상








 MBC 수목극 ‘해를 품은 달’ OST곡 ‘달빛이 지고’는 발매와 동시에 네이버와 다음 등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상위에 링크되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달빛이 지고'를 접한 대중은 해오라의 맑고 투명한 목소리가 드라마 속 아역 배우들의 열연과 더해져 극에 몰입도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죠

해오라는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정말 감사드리며 한창 준비 중인 두 번째 싱글 앨범에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특히 해오라는 20%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차세대 OST의 여왕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해오라 달빛이 지고 가사

 
 
 

달빛이 지고

 

                                           -해오라

바람이 불어오는 밤이면
살며시 눈을 감아요
마치 그대가 내 옆에 있는 것만 같아
말없이 그대를 따라 걸어요
매일 한걸음 한 걸음조차
다가가지도 못하지만

 

달빛이 지네요 내 가슴속에 새까만 달이 지네요
아무 말도 못하는 나를 닮았죠
너무 그리워 부르고 또 부르면
새까맣게 재가 돼버린 추억이야

 

차가운 어둠이 내리네요
작은 별이 뜨네요
하루에도 몇 번이나 그댈 부르지만
대답은 왜 들리지가 않나요
매일 한걸음 한 걸음조차
다가가면 멀어지는데

 

달빛이 지네요 내 가슴속에 새까만 달이 지네요
아무 말도 못하는 나를 닮았죠
너무 그리워 부르고 또 부르면
새까맣게 재가 돼버린 추억이야

 

바보 같은 믿음만 커지고
커져가는 기대들은 싫어
또 갈라지는 이런 맘도 싫어
도와줘 도와줘
불행한 마음만 가득한 내 마음을
달빛이 지네요 내 가슴속에 새까만 달이 지네요
아무 말도 못하는 나를 닮았죠
너무 그리워 부르고 또 부르면
새까맣게 재가 돼

 

달빛이 지네요 내 가슴속에 새까만 달이 지네요
너무나도 보고픈 그댈 닮았죠
자꾸 그리워 부르고 또 부르면
새까맣게 재가 돼버린 추억이야

 

새하얗게 흘러내리는 눈물이야




해를품은달 고화질 방송 다시보기는 피디팝 무료쿠폰으로 이용하세요
쿠폰번호는 무제한 등록 입니다..십만점으로 ㄱㄱ
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