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HDMV]닥터심슨(Dr.Simpson)-왜 이러는건데(Why we do this) 닥터심슨 _왜 이러는건데 뮤비 가사 보기


닥터심슨Dr. Simpson 3rd Single. 왜 이러는건데.(Why we do this)

널 볼때보다 음악 작업할때가 더 설레.. 왜 이러는 건데?

싱글 [Lean on me]를 시작으로 11월 말부터 격주간격 발매예정이었던 닥터심슨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들이 그의 건강악화로 연기되면서

'권태'에 대한 노래인 [왜 이러는 건데]만을 공개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번 곡은 닥터심슨이 지금까지 발매한 앨범들과 사뭇다르다 전형적인 힙합비트에 (Lovecity 작곡) 최근 미국에서 흔히 들을 수 있는 스

타일의 멜로디 랩곡이다. [Lean on me]를 함께 부르며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Eddy-K가 보컬로 참여하였다.


티저 공개 후 포털사이트에서 수십만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뮤직비디오를 보며 붉은 목줄의 의미에 대해서 나름대로 해석하는 것
 
역시 이 곡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하나의방법이다.


 













 







닥터심슨  _왜 이러는건데 



Verse 1) - Dr. Simpson(닥터심슨)

뭘하던지 언제 어디서나 헤가저물면 걸려오던 전화
이제 원하지않아 우리둘사이에 작은 변화
웃으며 날 만나주는 니가 겁나
워낙 눈치없는 니가 싫었던난
이럴땐 그거 하나 밉지 않아 그게 더 나아
everytime i see you i dont feel like back in the day i think about the finalle
좀 이상해 권태라 단정짓기엔 내가 치사해
헤어질 이율 찾기도 사실 이기 적으로 생각하면
다른 여자보단 넌데 난 왜이러는 건데
널 볼때보다 음악작업할때가 더 설레
널 볼때보다 텔레비전 볼때가 더 편해
Hook)
왜 이러는 건데 baby girl 널 보면 맘이 불편해
I know we used to love that, But now I don't even feel it when you hug me X2
Verse 2)
빛나는 사랑에 커튼뒤에 숨겨둔 어둠속 기억을 더듬더듬
내 마음이 숨바꼭질해 니 눈에 못띄게
난 때려 못질해 걸어두고선 고민해보길 계속인데
왜 왜 이러는건데
번홀눌렀다 지웠다 담배 불을 붙여빨아 내쉬었다 전원를 껏다
나도 내가 무서운 남 자라는 사실에 요즘들어 놀라
뻔히다 보이길 바래 예전의 나의 모습을 버리다. 몇 번이나 생각해보다 그럴 가치조차
없지 사랑은 생각보다 마음으로 하는 것이다. 위로해본다.
Hook)
Outro) Eddy-K
Narr)



최신뮤비 최신음악 =  피디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