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이승철 잊었니/정하윤 사랑하고있는데 _신들의 만찬 ost] 잊었니 _이승철 신들의 만찬 ost.듣기 가사/ 정하윤 사랑하고있는데


 


이승철    잊었니    신들의만찬 ost,    제빵왕 김탁구  정하윤    사랑하고있는데



이승철 잊었니 _좋은데요, 이승철만큼 꾸준히 신곡을 내는 중견가수도 드물겠죠 하나 아쉬운건 노래들이 좀 진부하단 느낌은 있네요  가끔은 다른 장르도 발표했음 좋겠는데말이죠 이승철이 참여하면 드라마도 뜬다’는 공식에 국내 대부분의 드라마 OST  에 참여 제안을 받은 이승철은 섭외가 어렵기로 정평나 있죠 .

 이번 ‘신들의 만찬’도 2010년 김탁구 이후 첫 참여

인데요 걍 대박나겠네요  머 가사 도  무난하고 준대박정도는 할꺼 같은 예감입니다..






잊었니   _ 이승철 신들의만찬 ost.


잊었니 날 잊어버렸니...?
그 수많은 추억들은 다 잊어 벼렸니
가슴은 널 향해 팔 벌려
오늘도 간신히 버티고 있는데

추억이 점점 빛 바래 가면
너와 거닐던 길에 우두커니 서
지우고 또 지우려 해도
니숨결 목소리가 귓가에 들려

잊었니 날 잊어 벼렸니 아직 난 널 기다리쟎아
사랑이 늘 울고 있쟎아 가슴엔 늘 눈물이 고여

지우고 또 지우려 해도
그대 얼굴이 자꾸 떠오르네요

잊었니 날 잊어버렸니...?
그 수많은 추억들은 다 잊어 버렸니
가슴은 널 향해 팔 벌려
오늘도 간신히 버티고 있는데

잊었니 날 잊어 벼렸니 아직난 널 기다리잖아
사랑이 늘 울고 있쟎아 가슴엔 늘 눈물이 고여

지우고 또 지우려 해도 그대얼굴이 자꾸 떠오르네요

그대 얼굴이 자꾸 떠오르네요


정하윤 _ 사랑하고 있는데    신들의 만찬 ost.  part.1                                                                                                                                                                             

그대는 몰라 내맘을 몰라 그대만 못봐 내맘을 못봐
내 가슴엔 내 두눈엔 너밖에 없는데 바보처럼 그 자리에 나 여기 있는데
참 못된 시간아 아프게 말한 사람 잔인한 시간아 하나뿐인 그 사람
모진 사랑 왜 찾게 만들어 내 곁에서 데려 가지는 마

또 생각나 그냥 멍하니 너만 생각하는 일
그리워 하는일 그만 하고 싶은데


사랑하고 있는데 사랑하고 있는데
어떻해야 내맘을 전할수 있을까
그대여야 하는데 그대 밖에 없는데
모두 아는 내맘을 그대만 몰라

사랑한다고 내가 사랑한다고
소리쳐 봐도 맘을 다해도 넌 왜 알지 못할까

사랑하고 있는데 사랑하고 있는데
가지 말란 한마디 왜 하지 못할까
너무 아픈 내사랑 너무 나쁜 내 사랑
내가슴 울고 있는걸 그대만 못봐

내가슴 울고 있는걸 그대만 못봐

_끝


신들의 만찬 고화질 무료보기는

피디팝 무료중복 쿠폰을 이용하세요

15일간 십만점으로 ......

고정넘버는 0019-3232-6699-4589

메모하셨다가 친구한테도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