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M to M엠투엠 그놈때문에 풀뮤비감상] 엠투엠 신곡 그 놈때문에 풀뮤비 가사


엠투엠 (MtoM)이 오랜 공백을 깨고  그놈 때문에 란 디지털 싱글로 돌아왔습니다 .
엠투엠은 3월 앨범 발매를 앞두고 디지털 싱글 수록곡 ‘그 놈 때문에’ 를 2월 15일 0시에 선공개 했습니다.










그 놈 때문에’는 엠투엠의 리더 손준혁과 시크릿, 유키스, 장혜진 등의 곡을 작곡한 김수빈이 공동 작곡하고 아이유를 발굴한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최갑원이 작사를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브리티쉬 락 스타일로 엠투엠의 기존 음악 장르를 탈피해 신선함을 강조한 , 일렉트로닉한 사운드에 24인조의 대형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더해 대형 스케일의 곡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 놈 때문에’는 엠투엠 특유의 열정적인 사랑 이야기로, 사랑하는 여자의 상대 남자에게 느끼는 원망과 분노, 그리고 그 여자의 사랑을 얻고 싶은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최갑원의 감각적인 가사로 표현해 사랑에 가슴 아픈 이들의 마음을 치유해줄 수 있는 곡인것 같네요


15일  0시에 그놈때문에를 공개하고 16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모습을 보인다고 하네요  모처럼 명품 발라드를 만끽 하실 수 있겠네요 ..



 

 





뮤비



엠투엠  그 놈때문에  가사


그놈 대신에 나를 사랑해요
그딴 놈보다 내가 나을 거예요

여자를 해치는 남자를 만나는
그 바보짓은 그만해 줘요

*죽어요 숨 못 쉬는 내 가슴이
울어요 눈 못 뜨는 내 사랑이
망가지듯 나 이러는 그 이유는 하나뿐
그놈 때문에

그놈 대신에 나를 곁에 둬요
그딴 놈보다 내가 잘해줄게요

그러다 다쳐요 그대만 아파요
더 늦기 전에 말 좀 들어요

*죽어요 숨 못 쉬는 내 가슴이
울어요 눈 못 뜨는 내 사랑이
망가지듯 나 이러는 그 이유는 하나뿐
그놈 때문에

이름도 몰라서 그놈이라 불러요
그대를 울려서 그놈이라 할래요
그대 고운 미소를 뺏어 버린 사람을
어떻게 더 좋게 얘기하나요

미워요 웃지 않는 그대 얼굴

*지워요 그 얼굴에 눈물얼룩
싫어요 헛사랑에 취한 걸음
울먹이듯 나 이러는 그 이유는 하나뿐
그대 때문에

나를 위해서 이별해 주세요
그리고 나서 나를 사랑해요









최신음악 무료받기는 피디팝 에서 중복 무료쿠폰 15일간 십만점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