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크리에이터 (Recreator) 는 그레고리 오어 감독작품으로 복제인간에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들이 탄생하게 된 배경이 무엇이든지 중요하지 않다. 복제된 인간들은 나를 위협하고 있다. 그들은 과연 나와 같은 존재인가?
복제인간이라는 소재에 헐리우드 신예들이 펼치는 1인 2역 연기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자신과 똑같은 외모를 가지지만 훨씬 우월한 유전자를 가진 복제인간들과의
흥미진진한 생존싸움 끝에 평화의 순간이 찾아오는 듯 하지만 그것이 바로 반전의 시작입니다.
리크리에이터 (Recreator 2011)
스릴러, SF 미국 90 분 개봉 2012-07-26 제작/배급(주)에스와이코마드(배급), (주)에스와이코마드(수입)
감독 그레고리 오어
출연 스텔라 매브 (트레이시2 역), 알렉산더 니퐁 (크레이그2 역), 자말 말로리-맥크리 (데릭2 역), 존 드 랜시 (닥터 프랭크 역), 로라 모스 (엘리자베스 역)
리크리에이터 줄거리...
당신도 언제든 대체될 수 있다.
복제인간 연구실에 빠져든 그들의 최후는…
트레이시, 크레이그, 데렉은 외딴 섬으로 함께 캠핑 여행을 떠난다. 그곳에서 우연히 비어있는 오두막을 발견하게 되고, 폭우를 피해 하룻밤을 묵게 된다. 다음날 오두막의 집주인이 돌아오고, 그들을 피해 들어간 지하창고에서 시신을 발견하게 되는데그 시신들은 바로 오두막의 집주인과 같은 사람들, 즉 복제인간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탈출을 시도한다. 그 과정에서 어떤 이들의 도움을 받게 되고, 트레이시, 크레이그, 데렉은 본인들과 똑같은 복제인간들과 마주치게 되는데.....자신들과 똑같은, 하지만 육체적으로는 우월한 복제인간, 그리고 그들은 언제든지 복제인간에게자신들의 인생을 빼앗길 수 있다. 트레이시, 크레이그, 데렉.
과연 이들은 복제인간과의 생존싸움에서 살아남아 자신들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청소년관람불가 2012.07.26 개봉 9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