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데이즈 (The Next Three Days)는 전작 애니씽 포 허 의 허리우드판 리메이크작이며
헐리웃 최고 배우인 러셀 크로우 와 리암 니슨이 출연하는것만으로도 충분히 화제가 된 작품입니다..
글래디에이터, 신데렐라맨, 로빈 후드 등에서 천부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아카데미 최우수 남우주연상, 골든 글로브상까지 수상한 천재배우 러셀 크로우가 사랑하는 아내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건 남편으로 변신했습니다.
쓰리데이즈(The Next Three Days)에서 러셀 크로우는 극한의 사투를 온 몸으로 열연하며 좌중을 압도하는 강렬한 눈빛은 물론 절제된 카리스마까지 보여줍니다.
또한 아내를 구해야 한다는 감정적인 절박함과 죽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의 복잡한 심경을 표현해냄과 동시에 거친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러셀 크로우는 스크린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그의 명성이 헛되지 않음을 확실히 입증시키고 남습니다.
쓰리데이즈 (2010)
The Next Three Days
스릴러 미국 133 분 개봉 2010-12-22 제작/배급롯데엔터테인먼트(배급), ㈜에스앤엠코리아 (수입)
감독 폴 해기스
출연 러셀 크로우 (존 브레넌 역), 리암 니슨 (데이먼 패닝턴 역), 엘리자베스 뱅크스 (라라 브레넌 역), 브라이언 데니히 (조지 브레넌 역), 올리비아 와일드 (니콜 역)
종신형에 처한 아내.
법이 구할 수 없다면 내가 하겠다!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살고 있던 ‘존(러셀 크로우)’의 가정에 불어 닥친 위기!
어느 날 갑자기 아내 ‘라라(엘리자베스 뱅크스)’가 살해혐의로 경찰에 잡혀가게 된다.
종신형에 처하게 된 아내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존’은 온갖 노력을 다해보지만,
모든 증거와 법적 정황은 그녀에게 불리하기만 하다. 절망감에 빠진 ‘라라’는 자살을 시도하고,
‘존’은 결국 아내를 살리기 위해, 그녀를 탈옥시키겠다는 결심을 한다.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불가능한 5가지 미션…
아내를 탈옥시키기 위한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전설적인 탈옥의 대가 ‘데이먼(리암 니슨)’을 찾아가 탈옥에 성공할 수 있는 5가지 미션을 전수받는 ‘존’!
교도소 이송조치로 아내를 구할 수 있는 시간은 단 3일뿐. 도저히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을 완수하고 35분 안에 도시를 탈출해야 한다.
자신의 목숨을 잃을지도 모르는 위험 속에서 과연 그는 아내를 탈옥시키고 살아나갈 수 있을까……
단 3일, 5가지 미션
법이 그녀를 구하지 못하면, 내가 하겠다!
쓰리데이즈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