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_ 다시보기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는 스칼렛 요한슨  맷 데이먼 그리고 다코타 패닝의 동생 엘르 패닝이 나옵니다.

영화를 만든 크로우 감독은 스칼렛 요한슨은 자기 생일 에 동물원에 갈 정도로 동물을 사랑한다고 하면서

요한슨의 캐스팅  에 대한 소견을 밝힌바 있습니다 .  스칼렛 요한슨도  동물영화라면 당연 환영 했겠죠

남자주인공 맷 데이먼 역시 크로우 감독의 깊은 신임을 얻어 영화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멧 데이먼도  시니리오를 보고 만족해 했다고하네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는 위기에 처한 한 가족이 동물원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찾아간다는


휴먼 코미디 영화 입니다.

아내를 잃은 벤자민(맷 데이먼)은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로 결심하고, 쓰러져 가는 동물원을 매입합니다.

벤자민의 가족은 200여 마리나되는 동물들과 하루하루를 보내면서 새로운 꿈과 희망을 만나게 된다는 ..

 



2006년 낡은 동물원을 매입해 안락사 위기에 처한 200여 마리의 동물을 구하고


지극한 정성과 노력으로동물원 재개장에 성공한 영국 칼럼니스트 벤자민 미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됐다고 하니

더욱 뜻 깊은 영화라 할 수 있겠네요 



간만에 가족과 함께 감동의 도가니로 빠져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홈














스칼렛 요한슨과 멧데이먼 제가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하네요  ..


  지금 피디팝에서 만나 보세요 피디팝 무료 중복 쿠폰 코드이용 무료영화 100편 보기 해보세요     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