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백설공주 Mirror Mirror, 2012 예고편



 

백설공주(Mirror Mirror)는 줄리아 로버츠의 악역 변신 만으로도 충분히 화제가 되고있는 영화 입니다.

지금껏 줄리아 로버츠는 악역 연기를 안해봤다고 합니다.

백설 공주 원제는 미러미러 (Mirror Mirror) 인데요 우리말로 거울아거울아 이겠죠




 



줄리아 로버츠는 백설 공주에서 왕비역으로 악역 연기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이미지가 웃는상이라서 악역이 안됐던 걸까요 ?  암튼 무슨 이유가 있겠죠 ..

이번 백설공주는 백설공주 탄생  200 주년 을 기념하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감독은 신들의 전쟁을 만든 타셈 싱 감독이며  그 동안 경험하지못한 백설공주를

기대하시라고 하니 머 기대해 봐야 겠지요

백설공주역에는 많은경쟁자들을 물리치고 릴리 콜린스 와 소셜 네트워트에 나왔던

아미해머 는 왕자로 나온다고 하네요








또 눈에 띄는 배우는 왕으로 나오는 숀빈 은 왕좌의 게임 에서도 왕으로 나왔었죠

화려한 캐스팅에 빛나는 백설공주는 과연 어떤 환타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엊그제 포스팅한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도 백설공주를 바탕으로한 영화인데

백설 공주 탄생 200 주년이라서 그런가 보네요  ..


개봉은 5월 3일 이라고 하니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동화에서 나온 백설공주하고 똑같네요 ..










백설공주 트레일러 1



백설공주 트레일러 2

          최신영화 보기는 안전한 피디팝 중복 무료쿠폰 코드를 이용하세요 무료영화 100편 이용 가능합니다..Code No. 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