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소녀들 (Dupa dealuri Beyond the Hills 2012)
드라마 루마니아 150 분 개봉 2012-12-06
감독 크리스티안 문쥬
출연 코스미나 슈트라탄 (비키타 역), 크리스티나 플루터 (알리나 역), 발레리우 안드리우타 (신부님 역), 다나 타팔라가 (수페리어 수녀 역), 카탈리나 하라바지우 (안토니아 역)
줄거리어린 시절 고아원에서 자란 두 소녀 알리나와 보이치타. 독일로 떠났던 알리나는 수도원에 있는 보이치타를 데려가기 위해 고향 루마니아로 돌아온다. 하지만 수도원 생활에 익숙해진 보이치타는 수녀로서의 삶을 원하고 그런 그녀를 설득하기 위해 알리나 또한 수도원에 머물게 된다. 보이치타의 사랑을 되찾고 싶은 알리나는 수도원의 믿음과 규율 사이에서 점차 갈등이 깊어진다. 결국 신부와 수녀들은 알리나의 몸 안에 깃든 악마를 쫓아내야 한다며 퇴마의식을 시작하는데…
신을 택한 소녀, 신을 의심한 소녀...
그리고 당신이 마주할 충격적 진실
영화정보 > 개봉예정영화 > 신의 소녀들
신의 소녀들(Dupa dealuri Beyond the Hills)은 루마니아의 천재 감독 크리스티안 문쥬 작품입니다..
고향으로 돌아온 소녀 알리나, 하지만 수녀원에 있는 유일한 친구 보이치타는 이제 더 이상 그녀만의
친구가 아니었다. 수녀가 된 보이치타와 함께 수녀원에 머물게 된 알리나에게 신부와 수녀들 그리고 신을 향한 의심과 갈등은 깊어져만 간다.
마침내 발작을 일으킨 알리나… 영화 신의 소녀들은
2005년 루마니아의 한 수도원에서 퇴마의식을 받다 숨진 젊은 여성 희생자의 실화를 다룬 타티아나 니큘레스큐 브랜의 논픽션 소설 죽음의 고백
(Deadly Confession)을 원작으로, 크리스티안 문쥬 감독이 직접 각색하여 영상으로 옮긴 작품입니다. 영화는 그리스정교회의 강한 전통과 규율을 지키며
살아가는 루마니아 몰다비아 지역을 배경으로 종교라는 믿음과 선의 아래 행해지는 개인에 대한 억압과 폭력이 빚어낸 비극을 냉정하고 비판적인
시선으로 그려냈습다. 2012년 칸영화제 여우주연상과 각본상 수상에 빛나는 화제작 신의 소녀들은 12월 6일 개봉예정입니다.
신의 소녀들 예고편...
★★★★★ 신의 소녀들 바로보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