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웨딩스캔들 (2012)의 배우 김민준과 곽지민의 노개런티 출연이 화제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연애와 결혼의 숨겨진 재미와 웃음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웨딩스캔들의 두 주연 배우 김민준과 곽지민이 노개런티를 자처한 것으로 밝혀졌었습니다..
두 배우가 노개런티를 선언한 것은 작품이 가지고 있는 재미에 대한 신뢰였다고 전해집니다..
김민준이 처음 웨딩스캔들의 시나리오를 받은 때는 영화 후궁의 후반 작업이 한창일 무렵이었다고합니다..
당시 김민준은 웨딩스캔들의 시나리오에 꽂혀 단 하루 만에 출연을 결정한 후 휴식 반납 후 곧바로 촬영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곽지민 역시 시나리오를 받고 ‘무조건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고, 급기야 두 사람은 노개런티 출연을 선언하며 작품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던 작품입니다...
웨딩스캔들 (Wedding Scandal 2012)
웨딩스캔들
코미디, 로맨스/멜로 한국 90 분 개봉 2012-09-06 홈페이지국내 www.wedding-scandal.kr 제작/배급㈜엔브릭스게임(제작), ㈜마인스 엔터테인먼트(배급)
감독 신동엽
출연 김민준 (기석 역), 곽지민 (정은 역), 이세랑 (숙자 역), 이상훈 (병수 역), 차승우 (재덕 역)
누구시더라… 아뿔싸! 나도 잊고 있었던 결혼!
호적만이 유일한 스펙인 백수청년 기석(김민준) 앞에 어느 날, 정은(곽지민)이 찾아온다. 다짜고짜 자신의 쌍둥이 언니 소은(곽지민)과의 결혼 사실을 묻는 그녀. 황당하게 쳐다보는 기석 앞에 정은은 어색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을 보여주고 기석은 몇 년 전 자신의 호적을 빌려주고 결혼한 여자가 있었다는 걸 기억해낸다!
결혼은 언니랑, 연애는 동생이랑?!
부부 사이를 증명해내야 하는 발칙한 결혼작전이 시작된다!
위장결혼으로 붙잡혀있는 언니를 위해 ‘부부 증명자료’를 제출해야 하는 정은은 기석을 반강제로 설득해 자신이 언니인척 ‘부부’로 연기해보지만 증거가 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 바로 그때! 사랑하는 부부 사이임을 증명하는 영상을 찍자고 제안하는 정은. 나름 처제와 형부 사이라며 질색하던 기석도 단칼에 끝내자는 생각에 어영부영 응하게 된다. 확실한 증거를 위해 은밀한 S동영상까지 찍게 된 두 사람. 하지만 마음가짐과는 달리 촬영은 점점 난항을 겪게 되는데…
결혼이 먼저! 연애는 다음?
웨딩스캔들 무료보기는 피디팝 무료쿠폰번호를 이용하시면 영화100편이 무료입니다..피디팝 무료쿠폰번호 0019-3232-6699-4589 중복등록번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