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뷰티풀엑스 ( X 2011) 비바 비앙카 , 한나 맹간 로렌스, 피터 도커, 에먼 파렌, 벨린다 맥클로리

뷰티풀엑스(x )는 2011년11월 17일 개봉되었던  존 휴이트 감독의 범죄 스릴러 입니다.

 

 "뷰티풀엑스" 는 생활을 접고 떠나려는 베테랑 콜 걸 '홀리' 비바비앙카와

 

시작하려는 신출내기 콜 걸 '쉐이' 한나 맹간 로렌스가 살인사건을 목격하면서

 

펼쳐지는 범죄스릴러물입니다. "뷰티풀엑스"는 관능적 매력을 뽐내는 비바비앙카(스파르타쿠스)

 

호주영화의 떠오르는별  한나 맹간 로렌스의 섹시하면서도 보이쉬한 매력이 담겨있습니다.

 

 

 

 

 

 

 

 

 

 

 

 

 

 

 

 

 

 

 

 

 

 

 

 

뷰티풀엑스 ( 2011) 
 
 
스릴러, 범죄  오스트레일리아  89 분  개봉 2011-11-17  

홈페이지해외 www.xthemovie.com.au/ 제작/배급(주)에스와이코마드(배급), ㈜루믹스미디어(수입)

감독  존 휴잇

출연  비바 비앙카 (홀리 로 역), 한나 맹간 로렌스 (쉐이 라이언 역), 피터 도커 (리구리안 역), 에먼 파렌 (해리 역), 벨린다 맥클로리 (캐서린/마릴린 역)

 

뷰티풀엑스 줄거리...


원초적 본능은 잊어라!! 본격 섹슈얼 스릴러!!
그 곳을 떠나려는 그녀와 그 곳에 도착한 그녀의 이야기!!
상류층을 상대로 오랜 시간 콜걸 생활을 해온 홀리(비바 비앙카 분)는 오늘 밤 마지막 고객을 끝으로 콜걸 생활을 정리하고 파리로 떠날 결심을 한다. 반면 가출한 십대 소녀 쉐이(한나 맹간 로렌스)는 돈이 바닥 난 상태로 홀로 도시에 도착해 콜걸로써 첫날 밤을 보내려고 한다.
하지만 운명은 그녀들을 잘못된 길로 빠져들게 만들고 성매매로 얼룩진 도시에서 그녀들은 고장 난 롤러코스터 마냥 빠져나갈 수 없는 덫에 걸려들고 만다.
그녀들은 이 끔찍한 밤에서 탈출구를 찾으려 발버둥 치는데…
출구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마라!! 태그라인꿈을 향한 그녀들의 마지막 비상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