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시즈머스 ( La posesión de Emma Evans Exorcismus)는
공포 영화의 단골 소재이기도 한 엑소시즘 현상을 토대로 한 소녀에게 닥친 충격적 엑소시즘을 다룬 스페인 영화입니다.
7월 17일 개봉하는 엑소시즈머스는 2008년 개봉해 화제를 모아 현재 3탄까지 제작한 REC의 제작진이 선보이는 신작입니다.
악령의 모습을 비디오 카메라 담으며 관객들의 눈과 카메라의 시선을 동일시 해 공포감을 극대화 했다고 합니다.
악령의 존재를 빛으로 끌어내 엑소시즘에 대해 새로운 스타일로 접근한 스페인산 호러 엑소시즈머스(Exorcismus)는
호러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기를 기대해 봅니다..
엑소시즈머스 (2010)
La posesión de Emma Evans Exorcismus
공포 스페인 101 분 개봉 2012-07-19 홈페이지해외 www.laposesiondeemmaevans.com/ 제작/배급㈜루믹스미디어(배급), ㈜루믹스미디어(수입)
감독 마누엘 카르발로
출연 소피 바바서 (엠마 에반스 역), 스테판 빌링톤 (크리스토퍼 역), 더그 브래들리 (에니스 신부 역), 토미 바스토우 (알렉스 역), 리차드 펠릭스 (존 역)
엑소시즘 현상에 대한 새로운 접근
마누엘 카르발로 감독이 악마를 빛으로 끌어내다
15살 엠마 에반스(소피 바바서 분)는 평범한 십대 소녀다. 엠마는 부모가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엠마는 독립과 가족의 구속에서 벗어난 자유로운 삶을 바라고 있으며, 이를 위해 무슨 일이든 할 준비가 되어있다.
평범한 삶이 지속되는 것 같았던 어느 날 엠마는 무시무시한 경련을 일으킨다. 부모는 딸의 문제가 의학적이거나 심리적 요인이라고 생각하지만 의사들은 엠마의 경련과 이상한 행동에 대한 원인을 밝힐 수 없다. 결국 퇴마사로 있는 성직자 삼촌 크리스토퍼(스테판 빌링톤 분)의 도움을 받기로 한 그녀의 가족들. 재미로 시작한 엠마의 행동은 걷잡을 수 없는 결과와 대면하게 되는데……
태그라인단 한 번의 소원....그것은 악마와의 거래였다!!!
엑소시즈머스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