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천국의 아이들 2012/박흥식 감독 유다인,박지빈,김보라 주연

천국의 아이들은 박흥식 감독의  작품으로 기간제 교사가 학교문제아들과 방과후 활동을 지도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으며 청소년들의 문제를 리얼하게 그린 작품입니다..

박흥식 감독은  천국의 아이들인어공주, 사랑해 말순씨 등을 제작했던 감독입니다..

천국의 아이들서울시교육청이 제작·지원한 청소년 성장 영화 '천국의 아이들'이 오는 5월 24일 개봉합니다.

 

영화 혜화,동, 시체가 돌아왔다와 드라마 보통의 연애를 통해 알려진  유다인이 ‘꼴통들’이라고 불리는 문제아 학생들과 뮤지컬 공연을 준비해 나가는 소심하고 엉뚱한 기간제 여교사 ‘정유진’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로열 패밀리에서 염정아 아역을 훌륭하게 소화해 내며 제2의 한가인으로 주목 받은 아역배우 김보라가 당차고 도도하지만 숨겨진 발군의 노래실력을 가진 문제아 ‘조성아’역을 맡았습니다..

영화 안녕, 형아 꽃보다 남자 이후 폭풍 성장하며 누나 팬들의 끊임없는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는 박지빈은 폭력 사건으로 축구부에서 제명된 특별반의 남자 짱 ‘이정환’역을 맡아 기존의 귀엽고 개구쟁이 같은 이미지에서 벗어난 모습이 보여집니다....................................................................................................

 

 

 

 

 

 

 

 

 

 

천국의 아이들

드라마 | 한국 | 100 분 | 개봉 2012-05-24 제작/배급 서울시교육청(제작), ㈜인벤트 스톤 (제작), (주)미로비젼(배급)

감독 박흥식

출연 유다인 (유진 역), 박지빈 (정환 역), 김보라 (성아 역) 


     
실제 중학교 뮤지컬 반을 모티브로 기획된 청소년 성장영화로 유다인, 박지빈, 김보라 주연으로 오는 5월 24일 개봉한다.

천국의 아이들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