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세계대전 Z (World War Z) 좀비세계전쟁 2013년으로 연기

세계대전 z가(마크포스터 감독, 브래드 피트 주연)  계속 개봉이 연기되는 사태가 이어지고 있네요

올해말로 예정됬었는데 이제는 아예 멀찌감치 달아나네요

내년 3월이라니 이건머 기다리다 지쳐서 포기하실듯

영화는거의 다 만들어진것 같은데

먼가 꼼수가 있는듯하네요


 

 

세계대전 z는 일단 잊어버리고 살아도 될듯 하네요

그래도 일단 영화 소개는 하고 포스팅을 마칠까 합니다.

세계대전 z라는 소설을 영화화 한 작품이라고하는데요 

세계대전 z 에서 z 는 좀비의 약자이고 세계좀비전쟁이 맞는 표현 이겠네요

 

 

 

 

이 영화는 그동안의 좀비 영화는 집에 소수의 사람들이 갖혀서 쫒기는 설정이 대부분이였다면

이 영화는 세계좀비전쟁이라는 제목에 맞게  엄청난 좀비와물량과  세트 로 어메이징한  장면들을

연출할거라는 소식이네요 소설에서처럼 표현하자면 엄청난 스케일이라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듯

 

 

 

 

궁금해서 못참으시겟다는 분들은 서점으로 달려가시길 .. 아무튼간에, 저도 빠른 시일 내로 한 번 읽어봐야겠습

니다. 

세계대전 z 는 소설로도 베스트 셀러를 기록 했다고 하니  더욱 궁금해 지네요

  
이 영화는 제작권을 두고도  브 래드피트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경쟁해서 결국 브래드피트의 플랜B 영화사에서 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브래드의 경력을 인정해 준 부분이 아닌가 하는 짧은 생각입니다..일단 사진이나 트레일러를

보시고 묻어두셨다가 내년 봉인 해제 하시길 바랍니다...
 
 

 

 

 

 

 

 

 

 

 

 

최신영화 다시보기는 안전한 피디팝에서 무료로 받으세요  피디팝 무료중복 쿠폰 코드를 이용하시면    100편의 영화를 이용가능합니다,, Code No.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