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내 아내의 모든것 /임수정 ,이선균,류승룡의 파격변신 프로젝트

 

내 아내의모든것 에서 임수정의 연기 파격 변신을 볼수 있는것일까요?

티저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하의 실종 이미지를 제대로 보여주는데요 

항상 청순한 이미지의 대명사인 임수정의 다소 도발적인 컨셉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 시키고 있네요

 

또한 예고편에서는 입만열면 남편을 귀롭히는 까칠한 아내로 변신하며 이선균은 아내가 무서워 이혼하자는 말도 못하는 소심한 남편역을 하고있네요  ,류승룡은 정말 안어울릴 것같은  카사노바 역을 하게 되었는데  과연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

 

 내 아내의 모든것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카사노바에게 아내를 유혹해 달라고 부탁한 남자의 이혼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로맨스물입니다.

화려한 캐스팅은 물론 민규동 감독의 신작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색다른 소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오는 5월 17일 개봉 예정이라고 하네요

 

 

 

내 아내의 모든것은 최악의 아내, 소심한 남자, 치명적 매력의 카사노바까지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의 파격 변신의 모든 것이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내 아내의 모든것  예고편

 

무료다운  피디팝중복쿠폰 번호는  0019-3232-6699-4589 누구나 십만점이용가능한 번호입니다.

쿠폰등록없이 초간편십만점 적립바로가기                       무료쿠폰받기    http://bit.ly/1dMsggN

최신영화 다시보기는 안전한 피디팝 무료중복고정쿠폰 코드를 이용하시면 100편의 영화를 무료 이용가능합니다,, Code No.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