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오싹한연애 손예진/이민기 다시보기]오싹한 연애 다시보기/ 리뷰


손예진 이민기 이민기 오싹한연애 무섭나요 원더풀라디오 오싹한연애 귀신 완득이 티끌모아로맨스 오싹한연애 dvd 오싹한연애 토도우 오싹한연애 다시보기 아더 크리스마스 오싹한연애 결말 타워하이스트 오직그대만 j 에드가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틴틴 양자탄비 휴고 틴틴 유니콘호의 비밀


오싹한연애 이거슨 영화관에서 개봉하자마자 다다다 달려가서........봤습니다 ㅡㅠㅡ/'

물론 오싹이를 보러 달려갔던건 아니고요 영화보러 달려갔다가 봤던거 같습니다 므흣 므흣~~ 이영화를 한마디로 말하자면 ?
 
무섭씁니다 로맨틱코메디라는 함정에 빠져서 암 생각없이 티켓팅을 하였것만........ 공포영화 쥐약인 저에겐 정말로 극악의 호러물이였습니다 ㅡㅠㅡ/' 영화시작하고 얼

마되지 않아 영화관이 떠나가라 비명지르고 내내 움찔거리면서 관람했던
 
영화 오싹한 연애 ㅡㅠㅡ 이 귀여운 모습에 속았달까요 ㅡㅜㅡ ㅎㅎㅎㅎㅎㅎㅎ엄청 무서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흥겨운 코메디가 버무려져 있는 영화 ^^* 무섭고 즐겁고 겁났던 영화 ^^* 자 본격적으로 살짝 스토리를 풀겠습니닷^^* 고독한 여인이 있습니다

ㅡㅜㅡ/' 가족도 친구도 연인도 그 누구도 그녀의 옆에 있을수 없습니다.........

그녀는 저주를 받았거든요.... 고독속에 언제나 그녀를 찾아오는건 숨쉬는 육신을 가지지 않은 자들....

그녀라는 고독속에 찾아든 한 남자 친구가 되고 결국 연인이 되고 그도 맞이 합니다

그녀를 저주한 그 존재 누구도 그녀옆에 있을수 없게 만든 그녀를 철저하게 고립시켰던 존재 수학여행도중에

사고로 죽었던 여고동창............... 결국 그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그녀의 저주를 놓기위해 손예진은 한국을 떠나려고 합니다




 



그리고 죽음의 공포속에 그녀에게서 한발 뒷걸음질 했던 그는 그녀를 떠나 보낼수 없다는걸 알게 되죠 너무나 슬프고 애절한 그들의 이별 그러나 귀신의 저주는 그녀가
 
한국을 떠나는것을 용납하지 못합니다 그를위해 한국을 떠나려던 그녀는 결국 돌아와야만 했죠......


 











그들은 결국 다시 만나고야 맙니다.....귀신을 함께한 채로 말입니다 참 청승맞은 스토리........... 왜 한국귀신이 무서운가를 지대로 보여주는 귀신님 ㅡㅡ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로 낄낄웃게 만드는 코메디로 공포를 잘 버무린 참 잘만든 영화 ㅡㅠㅡ/' 오싹한 연애 ㅡㅠㅡ/' 어느 잘 나가지 않는 마법사에게






 
뜬금없는 영감을 안겨준 음침한 츠자 손예진찌....... 그닥 잘나가지 않다가 손예진씨를 보고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공포마술이라는것을 창안해서 대박난 이민기씨 ㅡㅠ

ㅡ/' 그리고 잘나가는 마술사와 귀신알바생의 관계가 바뀌는 계기가 됬던 회식자리 ㅡㅜㅡ/' 술들어가면 극악귀여움의 성격으로 바뀌는 음침녀 손예진 ㅡㅜㅡ/' 회식을

거부하는 알바생손예진씨 회식만 하면 도망가는 이유를 묻자 이렇게 대답합니다 술먹으면 안돼요......










그럼 술마시지 않고 밥만먹으면 되잖아 ~라고 하자 이렇게 다시

말합니다 술이 앞에 있는데 어떻게 안먹어욧 ㅡㅡㅡ+ 그리고 책임진다는 큰소리끝에 봉변당하는 사장겸 마법사 이민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결국 친구가되

고.......... 연인이 되고.......작은 거실안에 존재하는 그녀의 텐트 그녀의 외로움을 상징하는 그곳이 하나가 아닌 둘의 공간이 된 어느날.........









그리고 그 이후.........ㅡ

ㅜㅡ/' 참 알콩달콩하지요? ^^* 공포를 양념으로 만들어낸...정말로 귀엽고 사랑스런 영화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보세요 ^^* 적극 추쵼^^*b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오싹한 연애 다시보기 및 개봉영화 다시보기 피디팝 중복 고정쿠폰 으로 0019-3232-6699-4589 십만점 15일 안드로이드어플 이용가능

오싹한연애OSTWaterfallsEerieRomance연애2011ChillingRomance FilmRomance (genre)SoundtrackGhostGhost (film)ParadeOriginalGhostsFrankChemic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