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스피카-러시안룰렛 풀뮤비 감상]러시안룰렛 -스피카 신곡 뮤비 감상 가사보기



스피카 러시안 룰렛 뮤비 보기_
스피카_SPICA_러시안룰렛_Russian Roulette
스피카 러시아룰렛  2월 7일 신곡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뮤비가 나왔네요. '러시안 룰렛'이라는 타이틀에 어울리게 룰렛판을 배경으로 나란히 앉은 스피카 멤버들이 총을 들고 연기를 펼치고 있네요.

기존 걸그룹과 차별화 되는 노래도 관심을 끌만하네요. 리듬이나 반복되는 구절보다 멜로디가 강조된 '러시안 룰렛'은 스피카 멤버들의 안정된 보컬 실력을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스타일과 세련된 안무도 강조된것 같네요




러시안룰렛   - 스피카


SO WHAT? SO WHAT? SO WHAT? 그만해
택해 UH 이대로 가버리면 내가 널

HEY BABY 셋을 셀 테니 당겨 BANG BANG BANG
내 운을 시험해 볼 TIME 시작해
두렵지 않다면 거짓말 심장이 다 멎어가
어차피 너 아니면 죽어갈 나야
이딴 건 이딴 건 내겐 별거 아니야
아픈 맘 아픈 말 더는 의미 없단 그 한 마디가
내 가슴을 찢어 BANG BANG BANG BANG BANG

* 버틸게 버틸게 끝까지
붉어진 눈에 번지는 눈물을
난 이렇게라도 널 너를 잡아야겠어 난
네 손으로 OH 겨눠 BANG BANG BANG BANG BANG *

차갑게 차갑게 피부로 느껴져 와
거칠게 거칠게 숨결이 가빠져 가

모든 걸 내던진 마지막 안 되면 다 끝이야
더 이상 잃을 것도 없는 게 나야
이보다 이보다 더한 것도 할 거야
이게 왜 이게 뭐 온갖 독한 말도 이겨냈잖아
망설이지 말고 BANG BANG BANG BANG BANG

* 반복

느끼니 나를 이런 나를 두려워 나는 널 잃게 될까봐
숨이 멈추는 게 차라리 더 나아 너를 잃는 것보다 지금보다

목이 메여 맘이 저려 네가 날 네가 날
왜 날 이런 날 아프게 해 미치게 해
잡아줘 끝내줘

막아줘 막아줘 이번만
까맣게 녹아 적시는 피 눈물
난 모든 걸 놓고 널 너를 믿고 있겠어 난
네 손으로 OH 겨눠 BANG BANG BANG BANG BANG



 

최신 HD뮤비 최신 음악 은 피디팝 무료쿠폰0019-3232-6699-4589 십만점 으로 안전하게 무료다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