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 에일리(Ailee) 웨이브케이(wave K) POP 'One Night Only' 라이브 ]에일리 해븐 (HEAVEN) 뮤비 가사에일리(Ailee) 웨이브케이(wave K) POP 'One Night Only' 라이브


에일리가 디지털 싱글 해븐 (HEAVEN) 드디어 엠카운트 다운에서 데뷰 무대를 가졌습니다.

에일리 (Ailee) 탤런트, 가수
출생
1989년 5월 30일 (미국)
신체
164.5cm, 50kg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학력
페이스대학교 (휴학)
데뷔
2012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 2'
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미니홈피


 


엠카를 통해 공개된 에일리의 첫 싱글 ‘헤븐’은 가수 휘성이 작사에 참여한 R&B 솔 장르의 노래입니다.

웅장한 편곡과 드럼사운드가 돋보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멜로디에 에일리의 뛰어난 가창력은 짙은 호소력을 보여준다.

휘성은 이번 에일리의 데뷔 싱글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고 하네요




 



 에일리(Ailee) 웨이브케이(wave K) POP 'One Night Only' 라이브

에일리는 작년 9월 경연 형식의 가수와 연습생 이란 프로그램에 휘성과 함께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랩 실력,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

로 그 기대치를 가늠하게 했었죠

엠카 데뷰 무대도 성공적으로 치뤄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는 가수입니다..









HEAVEN(헤븐)

 

 

 

 

 

니가 있는 곳에 나도 함께 할게..
니가 가는 곳에 나도 함께 갈게..

 


널 위해서 매일 웃고 널 위해서 기도하고..
니 생각에 잠들고 널 부르며 눈을 떠..
내 옆에서 지켜주고 내 옆에서 감싸주는..
넌 나의 천국인걸..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니 곁에 있음에 감사해..
You're the only one babe..
힘든 세상 속에 사랑을 알게 해준 너 하나로 나는 행복해..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x2
우리 함께라면 we will never cry never never cry..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x2
영원히 둘이서 never gonna be alone..


니 품에서 숨을 쉬고 니 품에서 입 맞추고..
니 목소릴 들으면 꿈 꾸는 것 만 같아..
니 눈에서 알 수 있어 니 사랑을 알 수 있어..
넌 나의 천국인걸..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니 곁에 있음에 감사해..
You're the only one babe..
힘든 세상 속에 사랑을 알게 해준 너 하나로 나는 행복해..

 


Heaven 나만의 사람 그래 나를 지켜줄 사람..
어떤 슬픔도 어떤 아픔도 너와 함께 한다면..
어느 누구도 난 부럽지 않아.. 떨리는 두 손을 잡아줘
내가 사는 이유 너니까..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니 곁에 있음에 감사해..
You're the only one babe..
힘든 세상 속에 사랑을 알게 해준 너 하나로 나는 행복해..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x2
우리 함께라면 we will never cry never never cry..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x2
영원히 둘이서 never gonna be alone..
oh, so alone.




에일리(Ailee) 웨이브케이(wave K) POP 'One Night Only' 라이브






최신 HD영상 및 최신음악 은 피 디 팝 에서 무료고정쿠폰으로 15일간 누리세요 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