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120202소녀시대 라이브위드켈리쇼출연영상]소녀시대 미국'라이브 위드 켈리쇼'출연영상 2012.02.02


[120202소녀시대 라이브위드켈리쇼출연영상]소녀시대 미국'라이브 위드 켈리쇼'출연영상 2012.02.02 소녀시대가 라이브위드 켈리 쇼에 출연한
영상입니다 ..  어제 데이비드 레터맨쇼’에도 출연해 큰 반향을 일으켰는데요 미국도 소녀시대가 장악할 기세네요
이제 역관광 할 차례가 도래한 것일까요  정말 자랑 스러운 소녀시대 네요  .미국반응도 좋으니 다음엔 어디로 가야 하나요 ??

소녀시대 켈리와 함께 ...


 

 

번역 -
켈리: incredible ~ amazing ~ 놀랍고 멋져요.
쇼에 온 걸 환영해요. 팬이 굉장히 많네요!
난 이렇게 청중들이 많은 참여를 한 건 본 적이 없어요!

남자분: 그들은 모든 단어들을 알고 있고 노래를 다 따라불렀어요.
브링 더 보이즈 아웃!

켈리: 이들은 한국에서 왔고, 오늘 바로 여기에서 모닝 쇼 데뷔를 가지고 있습니다. 환영해여~~!!!!!!!!!!!!!!
진짜 너무 골져스한 여성 그룹이네요.
오디션 과정은 어땠는지~?

티파니: 저희는 10살(가장 어렸던 사람), 15살때부터 했어요.
꽤 오랫동안 우린 함께 해오고 있어요.

남자분: 영어 되게 잘하시네요 ㅋㅋ

티파니: 전 미국에서 태어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분: 그니까 정말! 영어 잘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파니: 네, 알아요! ㅋㅋㅋㅋ정말 감사해요! ㅋㅋㅋㅋㅋ 공부 열심히했어요!

남자분: 아 저 몇몇 단어들 알아요.. 아 하나 알아요.. 아.. 알아요.. 그게 뭐였더라.. 감.. 감자..? 감자..

소녀들: 감자 ㅋㅋㅋㅋ potato ㅋㅋㅋㅋㅋㅋ

켈리: 주로 춤을 했나요 아니면 노래를 먼저 시작했나요?

제시카: 우리는 거의 모든 것을 연습했어요. 춤, 노래 등등..

켈리: 저희한테 뭐 좀 가르쳐 주실 것 없나요?

티파니: 네, 저희의 메인 춤은 이렇게 시작해요 girls generation make you~
squat and pop and walk walk walk~

켈리: 저 한 거에요? >.<

티파니: 네 ㅋㅋㅋㅋ~~!!!!!!!!
아직 이 춤에 대한 이름은 없지만,
우린 이 춤을 "리풥??" 이라고 부를 수 있겠네용 ㅎㅎ

켈리: 리풥???? 오!!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씨디는 가게에 팔고 있으니 가서 사세요!!!!!!

그리고 춤ㅋ 판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디팝에서 소녀시대 고화질 뮤비와 최신 mp3 무료다운 받으세요

피디팝 무료쿠폰 번호 0019-3232-6699-4589 십만점으로 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