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화영 노출 사진 보기]티아라 화영 노출 사진 보기 ???

티아라 화영이 인기가요에서 노출 사고를 냈습니다..

머 티아라의 인기를 가늠하면 자작극일 활률은 적은것 같네요

머 코디가 문제가 있든 젊은 여자가 속옷도 안입는다는건 문제가 있어 보이긴 하네요

속옷이 너무커서 그럴지도  암튼 속많이 상하겠네요  마케팅전략이라면 대성공이고요 ㅡㅡㅡ

 



티아라 화영 노출사진 인데 심의때문에 안보이게 처리함을 양해 바랍니다..

다른사진은 피디팝 에서 확인하세요

무료쿠폰으로등록시 십만 패킷지급 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