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스타벅 (Starbuck 2011)패트릭 후아드, 줄리 리브리턴, 앙투안 베르트랑, 도미닉 필리, 마크 벨랑거

 

스타벅 (Starbuck)은 아르바이트로 ‘정자 기증’을 하고 있는 한 대리부의 황당 사연을 유쾌하게 풀어낸 영화입니다.

최근 ‘대리부’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까닭은 무엇일까.


스타벅 (Starbuck)은 단순히 정자를 제공하는 이야기에 그치지 않고 인간의 존엄성과 가족애를 보여주며 무책임하게 ‘정자 기증’을 돈벌이의 수단으로 삼는 ‘대리부’들에게 일침을 가합니다.

특이한  소재를 코믹하게, 또 진지하게 풀어낸 영화 ‘스타벅’은 올 가을 국내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입니다..

 

 

 

 

 

 

 

 

 

 

 

 

 

 

 

 

 

 

 

 

 

 

 

 

 

 

 

 

 

 

 


스타벅 (Starbuck 2011)  
 
드라마, 코미디  캐나다  103 분  개봉 2012-07-00 제작/배급(주)에스와이코마드(배급), (주)에스와이코마드(수입)

감독  켄 스콧

출연  패트릭 후아드 (데이비드 워즈니악 / 스타벅 역), 줄리 리브리턴 (발레리 역), 앙투안 베르트랑 (아보캇 역), 도미닉 필리, 마크 벨랑거

스타벅 줄거리,,,,,

자고 일어나니 533명의 아들, 딸이 생겼다!
믿을 수 없는 황당한 그 남자 이야기가 세상을 배꼽 쥐게 한다.

무료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던 42살의 데이비드에게 자고 일어나니 533명의 아이들이 생겼다. 이 놀랄만한 일의 원인은 젊은시절 자신이 용돈벌이로 ‘스타벅’이라는 가명을 사용해 정자를 기증한 것에서 비롯된다. 데이비드의 생물학적 자식들 142명은 생물학적 아버지를 찾겠다는 집단 소송을 제기하고 이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변호사가 데이비드를 찾아왔다. 소송과 함께 주목을 받게된 ‘스타벅’의 존재. 하지만 현재 임신한 여자친구 발레리에게도, 가족에게도 말할 수 없는 자신의 과거. 데이비드는 소송을 제기한 자신의 생물학적 아이들을 찾아가 보기로 하는데….

좌충우돌 정자 기증기! 스타벅의 존재는 밝혀질 것인가?

 

스타벅 바로감상및 피디팝무료영화100편 보기는 피디팝 무료쿠폰 무등록 코드로 등록하시면 됩니다무등록 십만점 코드

                                                                                             무료중복등록쿠폰번호는 0019-3232-6699-4589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