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루퍼●●● (Looper)조셉 고든 레빗/브루스 윌리스 주연 ●●●

루퍼(Looper)는 미래의  마피아를 위해 일하는 킬러를 뜻한다고 하네요

미래의 마피아는 제거대상을 30년 전 과거로 전송시키고  그상태에서 루퍼를 투입해

제거 하는 방식을 사용한다고  이방법은 절대 흔적이 남지 않는 사람을 제거하는 방법이 되겠네요

  

 

루퍼는 생각을 많이 해야 이해가 갔던  인셉션같은  영화는 아니고

누구나 조금만 생각하면  쉽게 공감 할 수 있도록 만든

영화라고 하니  한번 믿어 봐야 할 것 같은데요 ..

항상 이건 왜 그래 ! 하고 물어보는 사람이 좀 줄어들겠네요 .....................

루퍼는 2012년 9월 28일 개봉입니다..국내개봉도 거의 같은 시기에 이루어지기를 기대해 봅니다...


 

루퍼 스토리변경 ............

루퍼 (Looper)는 시간여행이 가능한 미래에 범죄조직에 의해서 현재로 보내진 암살조직킬러 에 관한내용으로

루퍼의 멤버인 주인공은 그가 처리할 인물이 자신의 미래인물이라는것을 알게되고

자신의 미래를 죽일수없었던 그는 그를 풀어주게되고 그리고 미래의 자신은 자신의 생존이 달려있는

소년을 죽일려고한다는내용으로 변경된 스토리에는  60년후 중국이 최대강국으로 변해있다고하네요

정말 미래엔  대륙인들의 천국이 되는것인가요?

 

 

블루스 윌리스와 조셉 고든 래빗의 눈매가 거의 흡사 하네요 ..........

 

 

 

 

 

루퍼★ 티저예고편

 

Looper Teaser Trailer [HD]

 

브루스윌리스 가 분장하느라 고생좀 했겠네요

           최신영화 아이폰 스마트폰 스트리밍 서비스 무료테스트 영화 100편 무료감상  무료쿠폰 등록 코드 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