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워킹데드 시즌3 를 기다리며 ...




워킹데드 제목은 한번씩 들어봤으리라 생각 합니다.

미드는 한번 빠지면 폐인이 되는 드라마가 많아서인지 요새는  시작하기가

겁나기도 합니다. 





미드 워킹데드를 잠깐 들여다 보면 이건 머 전형적인 좀비물  나는 전설이다 나 레지던트 이블에 등장하는 좀비들의 향연 입니다.

설정또한 거의 비슷한 영화에서 드라마로 옮겨진 좀비물입니다.





좀 흔한  좀비류 설정임에도  불구하고 한번 시작하면 빠져 들게 되는 마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라하는 쟝르이기도 하구요






워킹데드는 멸망한 세상에서 넘쳐나는 좀비들 을 피해 지내는 사람들과  가족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의 설정입니다.

좀비 드라마나 영화가 그렇듯 무참하게 죽임을 당하는 쪽은 좀비들이고 남아있는 사람들은 이들을  무자비하게  살육하곤 하지요






사진에서 처럼 흉칙한 모습으로 등장하니 안죽이고는 못배기겠네요

그래도 일단 의식이 없는 시체 에 불과 하지만  너무 폭력적으로 묘사되는 장면들은

한번쯤 다시 생각하게 만듭니다.






물론 워킹데드나 좀비물들이  이런 폭력성을 배제 한다면 이런류의 드라마가 성공 하기는 어렵겠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어느정도는 아니 한번쯤은 그죽임들을 회의에 빠지게 하는 설정도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암튼 좀비물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강추입니다 .. 현재 시즌 3 가 제작중이니 시즌 1'2 를 시작전에 

해치우시길 바랍니다 ..
















 




한드는 언제 이런드라마를 찍을 수 있을까요?  머 빠른시일내 그날이 오리라 생각은 하네요














 

워킹데드 시즌 1,2 는 안전한  피디팝에서 십만점 무료중복쿠폰이면 다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