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애니/잡동사니

[나루토 NARUTO 471화 애니 다시보기]나루토 NARUTO 471화 신작방영중 애니


 

만화 애니 섹시애니 섹시한애니  일본 애니 순위 애니추천  애니 순위  판타지애니 슈타인즈 게이트 길티크라운   뮤지컬 애니   마요치키   나는 친구가 적다   애니   영어
애니 471화 리뷰   나루토  나루토 다시보기  나루토 471화   나루토 다시보기  나루토 고화질   카사메   피디팝 애니 신작 방영중






나루토 NARUTO 470화 네타랑 다를 게 별로 없어요.


나루토 구미 모드 되고 키사메 좀 얻어터지고 ㅋㅋ

 

가이랑 키사메 점심호랑이 vs 대교탄의 술 붙고 끝나는데

 

다음화 예고를 보니까 

 

키사메 과거편이 주내용이 될 듯 한데요

 

네타에 나오지 않았던 것들이 많이 나올 것 같아요.

 

막 어떤 여자가 키사메하고 같이다니는데

 

이건모 딱 여친같은데 ㅋㅋㅋ (키..키사메도 여친이 있었어.. 게다가 여자도 못생기지도 않았네요 )

 

암튼 다음화도 재밋겟네여


나루토 NARUTO 470화  다시보기는 피디팝 애니 자료실 ..........









나루토 고화질 다시보기는 안전한 피디팝 중복 무료쿠폰으로 보세요 0019-3232-6699-4589 십만점으로 15일간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