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박효신 사랑이 고프다 (I Promise You )]박효신 ...

박효신 사랑이 고프다

박효신의 절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새 앨범 "사랑이 고프다"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3일 공개한 정규 6집 앨범 ‘Gift’ Part 2는 작곡가 황세준이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작곡가 김도훈과 김세진, PJ, 이상인, 김두현, 이주형 등이 참여했습니다.

또한 최갑원과 린, 박창현, 전군 등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서인국과 랩퍼 스컬이 피처링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네요

박효신은 이번 앨범에서 '뷰티풀 데이((Beautiful Day)', '눈물 날려 그래'에도 공동 작사가로 참여했으며 공동 프로듀서로서의 역할뿐 아니라 거의 모든 곡의 코러스를 직접 자청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노력과 열정을 기울였다고 하네요

박효신의 사랑이 고프다 는 이추운 겨울을 녹여줄 곡으로 충분한거 같네요

 

 

 

 

 

 

<A href="http://www.linkedtube.com/__lkfUu4xoY390357fda02225143bd25329c278a36e.htm" target="_blank">LinkedTube</a>

 

 박효신 - 사랑이 고프다

 

너와 헤어지고 매일 밤 하는 일 너의 집 앞에 가는 일
어둔 골목길에 남겨둔 우리 추억을 따라서 걸어

불이 켜져 있는 니 방에 다른 누구와 있을까
혼자 널 바라보다 혼자 울먹이다 잘 자라고 인사를 해

I Promise You 난 너 밖에 모르잖아
I Promise You 난 너 하나 뿐이잖아
숨이 멎을듯해 난 이제 어떡해 미친듯이 소리치잖아

I Promise You 난 여기서 기다릴게
I Promise You 난 널 위해 살아갈게
내 품 안에 돌아오는 그 날까지
늘 기다릴게 그것밖에 못해 나는

죽고 싶을만큼 가슴이 아픈 일 내가 잊혀져 가는 일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너의 사랑이 고픈걸 아니

손을 내면 닿을 그곳에 너를 부르면 볼텐데
헤어진 사이니까 그럼 안되니까 니 이름을 삼키잖아

I Promise You 난 너 밖에 모르잖아
I Promise You 난 너 하나 뿐이잖아
숨이 멎을듯해 난 이제 어떡해 미친듯이 소리치잖아

I Promise You 난 여기서 기다릴게
I Promise You 난 널 위해 살아갈게
내 품 안에 돌아오는 그 날까지
늘 기다릴게 그것밖에 못해 나는 나는

또 눈물이 흘러서 울다가 지쳐도
내 사랑은 잠들지 않을거야

다 잊을 거야 그래야 내가 살아
내 기억에서 하얗게 지워줄게
가끔은 약해져 나쁜 맘이들면 너를 떠올리면 되잖아

I Promise You 난 여기서 기다릴게
I Promise You 난 널 위해 살아갈게
내 품 안에 돌아오는 그 날까지
늘 기다릴게 그것밖에 못해 나는

너밖에 모르잖아 난 너 하나 뿐이잖아

 

 

출처::피디팝 파일공유 자료실



P 딸기여왕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