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시영 복싱 동영상]이시영 복싱 대회 우승 동영...

[이시영 복싱 동영상]이시영 복싱 대회 우승 동영상 

 

이시영이 마침내 복싱 챔피언 자리에 올라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네요

2일 이시영 소속사에 따르면, 이시영은 지난 달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던 제10회 KBI 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 여자부 50kg체급에 출전, 지난 8월 출전해 1차전에서 떨어졌던 아픔을 씻어 버리는 통쾌한 우승을 차지해 우승을 차지했네요

그래도 대단한것 같네요 이시영은 다이어트를 위해 복싱을 시작했는데결국 경기 출전까지 결심해 이 같은 영광을 차지하고야 말았네요 정말 근성 있는 탤런트네요

 

 

 

출처 : 파일공유 피디팝 제공



P 딸기여왕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