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나 (Little Thief)에서 현역으로 출연한 이영수님에 대한 소개입니다...
.......................................................................................................................................................................................
원광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했고 한국의 한국예술종합학교(KOREA NATIONAL UNIVERSITY
OF ART)에서 연기를 전공하였다.
현대무용공연에서 무용수로도 출연했었고 태권도, 킥복싱, 인도전통 무술인 칼라리 파이야투
등의 무술을 익혔고 영화 ‘돌려차기’ ,’똥개’등에서 영화 무술 팀으로도 활동했다.
팝페라 음악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목소리로 다수의 영화와 공연에서 가수로써 음악작업에
참여하기도 했다.
뮤지컬 '테너를 빌려줘(2010)','두 번째 태양'(2009) , 연극 '마리화나' (2009), '청춘의 십자가'(2009),
시련(2007) 중편영화 '간이역'(2010) 에서 주연을 맡는 등 2002년부터 25편의 연극과 뮤지컬과 12편의
중 단편 한국 영화에서 주연과 조연 을 맡았다.
영화정보 > 개봉예정영화 > 마티나
마티나 (Little Thief 2011)
드라마 한국, 오스트레일리아 93 분 개봉 2012-11-29
제작/배급 영화사 온난전선(제작),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배급)
감독 크리스토퍼 로빈 콜린스
출연 이영수 (현 역), 매들린 루크 (마티나 역), 셔레인 코너스 (제시카 역), 레베카 클레이 (페니 역), 샤이 알렉산더 (바세 역)
마티나 줄거리...
마티나’는 소매치기를 하며 살아가는 영악한 14살(만 13살)의 여자아이다. 몸이 아프고 늙은 할아버지 ‘검피’와 낡은 월세 아파트에서 살고 있다.
‘현’은 호주 회사로부터 스카우트되어 시드니에서 일하고 있는 고독하고 강박증이 있는 35살(만 34살)의 한국 남자다.
소외되고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성격의 현은 카메라 렌즈를 통해서만 사람들과 만난다.
마티나와 현이 만나면서 각자의 세계가 충돌하고, 고립되어 있던 현의 삶이 열리기 시작한다.
어느 날 현은 잃어버린 물건을 찾기 위해 마티나를 따라 거리의 악당 바세의 소굴에 들어가는 데, 위험한 순간에 매춘부 제시카의 도움으로 간신히 바세로부터 도망친다.
마티나는 처음에 멸시하던 현에게 점차 호기심을 갖게 되고, 힘든 일이 생기자 현을 찾아간다. 두 사람이 같이 있게 되면서 처음에는 불편한 일들이 생기지만, 점차 서로에게 적응하고 변화되어 가면서 둘 사이에는 어려울 것 같던 우정이 싹트게 된다.
현은 제시카에 대해서도 복잡한 마음을 갖게 되는데 점차 그것이 사랑임을 깨닫게 되고, 제시카 역시 현에게 따뜻하게 대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아슬아슬하던 세 사람의 행복한 관계는 바세가 그들을 발견하면서 깨어진다.
바세의 손에서 겨우 벗어난 현은 제시카가 없는 상태에서 마티나의 인생에 대해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을 맞게 되지만 어떻게 해야 할 지 확신하지 못한다.
마티나는 어느새 현의 강박증과 자기방어 장벽을 무너뜨려 주었고, 어느덧 현은 마티나를 좋아하게 되고 돌봐준다.
하지만 마티나는 오래된 버릇을 고치지 못하고 엄청난 문제를 일으키는데……
힘들게 맺어진 두 사람 사이의 우정은 각자의 세상에 대한 인식을 바꾸어 주고 두 사람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 놓는다.
한 소녀와 한 남자가 만났습니다...
마티나 바로감상및 피디팝무료영화100편 보기는 피디팝 무료쿠폰 무등록 코드로 등록하시면 됩니다▶▶▶▶▶▶무등록 십만점 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