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검심 (るろうに剣心)은 전세계 24개국에 판매되었으며 5천4백만 부가 팔리는 경이적 기록을 세우며 국내에도 많은 원작 팬을 보유하고 있는 동명 에니매이션의 실사판 영화입니다.
◈
바람의 검심은 칼잡이로 살았던 지난 날을 회개하며 불살의 맹세를 다짐하고 사람을 벨 수 없는 역날검을 들고 세상을 방랑하는 히무라 켄신의 이야기로 원작이 처음 연재된 후 액션을 좋아하는 모든사람들에게 인기를 끌며 전설에 오른 작품입니다.
바람의 검심은 11월 개봉에 앞서 부산 영화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개봉은 2012년 11월2일 입니다..
영화정보 > 개봉예정영화 > 바람의 검심
타케이 에미 ..
아오이 유우.....
바람의 검심 (るろうに剣心 2012)
액션, 시대극 일본 134 분 개봉 2012-11-22
홈페이지해외 wwws.warnerbros.co.jp/rurouni-kenshin/ 제작/배급㈜예지림엔터테인먼트(배급), 도키 엔터테인먼트(수입)
감독 오오토모 케이시
출연 사토 타케루 (히무라 켄신 역), 타케이 에미 (카미야 카오루 역), 킷카와 코지 (우도 진에 역), 아오이 유우 (타카니 메구미 역), 아오키 무네타카 (사가라 사노스케 역)
동명 만화 『바람의 검심』을 토대로 한 작품. 막부 말 메이지 유신이 일어나 전국이 환란을 겪던 시대, ‘발도제’라 불리며 최강 검객으로 이름을 날리던 켄신은 마지막 전쟁을 끝으로 일본의 새로운 시대 저 뒤편으로 사라진다. 10년 후, 더 이상 살육을 하지 않겠다는 그의 다짐은 새로운 시대의 거대한 도전 속에서 흔들리게 된다. 이미 동명 만화책으로 이야기의 탄탄한 구조를 검증 받은 작품이기에 영화는 단순 리메이크에 머무를 수 있다는 위험성을 내포하고 있었지만, 감독은 시대의 거대한 흐름 속에서 겪게 되는 개인의 선택에 대한 내적 갈등을 보여주면서 단순 오락성 영화에서 탈피하고자 했다. 폭력과 학살을 통해 쟁취한 시대는 살아 남은 자들의 희생과 선택을 강요하는 굴레 속에서 진행되며, 이는 생명의 존엄성마저 무시될 수 있다는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자칫 영화 전체의 무게중심이 흔들릴 뻔 했던 감독의 선택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음악과 신명 나는 칼부림을 통해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바람의 검심바로감상및 피디팝무료영화100편 보기는 피디팝 무료쿠폰 무등록 코드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무등록 십만점 코드
피디팝무료중복등록쿠폰번호는 0019-3232-6699-4589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