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배런스(The Barrens 2012)
공포 스릴러 미국
감독 대런 린 보우즈만
출연 미아 커쉬너,스티븐 모이어(스테판 모이어),에릭넉슨, 앨리 맥도널드
대런 린 보우즈만감독의 새로운 작품이며, 주연 스티븐 모이어 가 출연한 공포,스릴러 영화입니다.
더 배런스 (The Barrens)는vineyard family의 뉴저지 pine barren의 여행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숲속에 jersey악마가 산다는 전설이 있다. 이 전설은 170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 13명의 자식을 가진 mother leeds라 불리우는 여성이 자식이 많다는 이유로 마을 주민들에 의해서 집에서 쫓겨나야하는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그녀의 13번째 자식을 악마에게 제물로 바친 이후에 생겨났다.
현재는(그 전에는 전설얘기고 이제 현재로 돌아옴)vineyard 가족은 할아버지(stephen moyer의 아빠)의 유골을 뿌리기 위해 캠프에 가고있다.
그리고 그곳에서 그들은 사람들이 없어진다는 얘기를 들었고 Richard는 이 모든것이 jersey devil의 일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야영객들리 있는 장소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캠프장소를 옮겼으나 그들은 그곳(옮긴장소)에서 전보다 더 위험한 상황에 처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The jersey악마의 전설은 사실일까 아님 이야기일까?
피디팝 최신영화 무료쿠폰등록없이 100편바로보기 ▶▶▶▶▶ http://me2.do/xLDbV6R
피디팝무료중복쿠폰 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