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틀 그라운드 (Fertile Ground 2011)
공포, 스릴러 미국 95 분 개봉 2011-11-10 제작/배급㈜소나무픽쳐스(배급), ㈜소나무픽쳐스(수입)
감독 아담 기에라스크
출연 게일 해롤드 (네이트 위버 역), 레이샤 하일리 (에밀리 위버 역), 첼시 로스 (에이버리 역), 제이미 바스만 (메리 위버 역), 스테파니 브라운 (리사 역)
퍼틀 그라운드 (Fertile Ground) 줄거리....
의상 디자이너인 ‘에밀리’는 화가인 남편 ‘네이트’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던 중 ‘에밀리’는 기다리던 임신을 하게 되고 이를 자축하기 위해 친구들을 집에 초대하여 조촐한 파티를 연다. 이 자리에서 딸을 임신했음을 공개하고 친구들의 축하를 받게 되지만 ‘에밀리’는 갑작스런 하혈을 하게 되고 충격적인 유산을 경험하게 된다. 그 후 ‘네이트’는 유산으로 인해 충격에 빠진 ‘에밀리’를 데리고 19세기경에 지어졌다는 전원 주택으로 이사하게 되고 부부는 이 곳에서 새로운 출발을 결심한다. 한적하고 평화로운 전원생활은 ‘에밀리’의 마음을 안정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어 점차 활기를 되찾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에밀리’는 우연히 지하창고에서 전원 주택의 주인이었던 ‘윌리엄’과 ‘메리’의 물건들을 발견하게 되고 이들의 결혼날짜가 자신들과 같다는 사실과 사진 속 ‘윌리엄’의 모습이 남편 ‘네이트’와 너무나 닮아 있다는 것에 놀라게 되지만 우연의 일치라 생각하고 넘긴다. 그 후, ‘에밀리’는 점차 각종 환영에 시달리게 되고, 급기야 하수관 공사 도중 사람의 해골이 발견되자 ‘에밀리’는 극도의 불안감을 느끼게 된다. 그녀는 그 지역 역사학자인 ‘에이버리’를 찾아가 전원 주택에 얽힌 충격적인 이야기들을 듣게 되는데... 잔혹한 과거는 반복된다...
퍼틀 그라운드다음영화소개페이지
퍼틀 그라운드는 외딴 시골집에서 벌어진 미스터리한 사건 때문에 점점 미쳐가는 여인의 이야기입니다.
어디선가 들어본적 있는것 같은 줄거리입니다. 하지만 영화는 낯선 곳에서 주인공 에밀리가 느끼는 불안한 심리를 차분히 따라가며
꽤 흥미롭게 펼쳐집니다. 주인공의 심리 변화에 관객을 서서히 몰입시키며 스산한 공포를 전합니다...
피디팝 중복무료쿠폰 번호는 0019-3232-6699-4589 (십만점적립 중복등록 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