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거친 녀석들 : 거침없이 쏴라 (Red State 2011) 마이클 팍스, 존 굿맨, 마이클 안가라노, 니콜라스 브라운, 데보라 아킬라


거친 녀석들 : 거침없이 쏴라 (Red State 2011)  
 
 
액션, 스릴러  미국  88 분  개봉 2012-10-11   제작/배급㈜소나무픽쳐스(배급), ㈜소나무픽쳐스(수입)

감독   케빈 스미스

출연   마이클 팍스 (쿠퍼 목사 역), 존 굿맨 (조셉 키넌 역), 마이클 안가라노 (트래비스 역), 니콜라스 브라운 (빌리 레이 역), 데보라 아킬라 (미시즈 바스퀘즈 역)

과격 종교집단과 경찰간의
무차별 총격전이 시작된다!!

 

‘파이브 포인트’는 동성애를 혐오하는 광적인 종교집단으로 혈연관계로 맺어져 끈끈한 유대관계를 지닌 이들은 동성애자들을 유혹한 후 교회에서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사형을 집행한다. 그러던 중 고등학생인 트래비스와 그의 친구들은 음란 전화를 통해 알게 된 한 여성을 만나기 위해 시골의 한적한 트레일러를 찾게 되고, 그 나이대의 혈기 왕성한 꿈에 부풀어 있던 이들은 그 여성이 준 맥주를 마시고 잠들어 버린다. 잠에서 깬 일행은 자신들이 ‘파이브 포인트’ 교회에 갇혀 곧 죽임을 당할 처지임을 깨닫게 된다. 한편 소년들이 교회에 감금 됐다는 사실을 안 경찰은 그것이 평소 눈에 가시 같았던 ‘파이브 포인트’를 제거할 절호의 기회라고 여기고 진압 작전을 펼치는데...

 

 

총알을 아끼지 말고 너희가 믿는만큼 난사하라!

거친 녀석들 : 거침없이 쏴라다음영화소개 

 

 

 

 

 

 

 

 

 

 

 

 

 

 

 


거친 녀석들 : 거침없이 쏴라 (Red State)는 제 44회 시체스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해외에서 이미 인정을 받은 작품입니다.

거친 녀석들:거침없이 쏴라는  극단적인 광신주의와 현 사회의  선과 악의 경계를 냉소적으로 비웃은 블랙코미디입니다.

광기 어린 종교 집단의 살육이라는 스토리 위에 그들을 무자비하게 진압하는 경찰들을 등장시켜 미국의 지나친 카운터테러리즘에 일침을 가합니다.

거친 녀석들 : 거침없이 쏴라는  종교 지도자역의 마이클 팍스와, 종교집단을 진압하기 위해 투입된 경찰 역할의 존 굿맨의 대결구도는

이 영화의 백미로 선과 악의 대결이 아닌, 마치 ‘누가 더 추악한가’를 겨루는 듯한 모습은 현재 미국의 세태를 그대로 반영하는 듯 보여 씁쓸한 여운을 남긴 영화입니다..

 

 거친 녀석들 : 거침없이 쏴라 무료보기는 피디팝 무료쿠폰번호를 이용하시면 영화100편이 무료입니다..피디팝 무료쿠폰번호 0019-3232-6699-4589  중복등록번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