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 다크니스(Beneath The Darkness)는 체인징 하트, 스윙을 연출한 마틴 귀귀감독의 스릴러영화 입니다.
언더 다크니스는 16세 소년 트래비스(토니 올러)의 가장 친한 친구가 죽은 이후
유령의 집의 싸이코패스를 둘러싼 어두운 비밀을 폭로하게 되지만 그후 좁혀오는
잔혹한 살인자의 포위망속에서 살기위해 사력을 다하는 청소년들의 이야기입니다.
언더 다크니스는 2011년 10월 31일 북미개봉되었으며 국내는 2012년 7월 30일로 잡혀 있습니다..
언더 다크니스 (Beneath the Darkness 2011)
스릴러, 공포 미국 96 분 개봉 2012-07-30 홈페이지해외 www.facebook.com/btdarkness 제작/배급페어팍스인터내셔날(배급), 페어팍스인터내셔날(수입)
감독 마틴 귀귀
출연 데니스 퀘이드 (엘리 역), 토니 올러 (트라비스 역), 에이미 티가든 (애비 역), 스티븐 룬스포드 (브라이언 역), 데본 워크헤이저 (대니 역)
언더 다크니스 줄거리...
평화로운 마을,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싸이코패스
그의 집안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이 밝혀진다!
트래비스와 대니, 브라이언, 애비는 공부도 함께 하고 노는 것도 함께 하는 단짝 친구들. 평소 마을에서 존경받는 장의사 일라이가 밤마다 유령과 춤을 춘다는 소문이 돌자, 호기심이 발동한 아이들은 그의 집안에 침입하게 된다. 집안을 둘러보던 아이들은 방부된 일라이 아내의 시체를 발견하게 되고 혼비백산 도망가다, 일라이와 마주치게 된다. 황급히 집을 나가던 중 그에게 잡힌 대니는 계단에서 떨어져 죽게 되고, 무사히 빠져 나온 친구들은 경찰에 신고하지만 아무도 사실을 믿어주지 않는다. 친구의 죽음과 일라이의 정체를 직접 밝히기 위해 아이들은 다시 그의 집을 찾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