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콘트라밴드 (Contraband)마크윌버그 ,케이트 베킨세일

 

 


콘트라밴드(Contraband)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사투를벌이는 테이큰이 생각이 나며 제목에서 보이듯이 불법밀

관련에서는 오션 일레븐이 떠오르기도 합니다.콘트라밴드는

하지만 테이큰처럼 화려하고 천하무적인 아버지의 모습을 기대한다면 실망 하실 수도 있다고하네요

이번엔  천재적인 두뇌로 활약을 펼친다고 하니  나름 기대가 됩니다 ..♥♥





콘트라밴드줄거리 ::



 

영화는 전직 프로 밀수팀 리더로 활약을 펼치다가 가족을 위해 손을 씻고 평범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크리스(마크 월버그 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는 자신이 발 담고 있었던 범죄 세계를 완전히 벗어났다고 생각했지만 사랑하는 아내(케이트 베킨세일 분)의 하나뿐인 동생 앤디가 치명적인 실수로 불법 마약 밀수에 휘말리게 되면서 그의 가족은 범죄 집단에게 위협을 당하고 만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그 어떤 위험한 일도 불사하는 크리스는 앤디의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절친 세바스찬(벤 포스터 분)의 도움을 받아 최정예 팀을 구성, 목숨을 건 불법 이송작전에 뛰어들게 되고 자신을 둘러싼 거대한 음모에 맞서 싸우게 된다.




간략한 줄거리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콘트라밴드'는 리암 니슨 주연의 '테이큰'을 떠올리게 하네요 . 가족을 구하기 위해 위험한 일도 마다하지 않는 주인공의 모습이 동일하기 때문. 파리에 여행을 갔다가 납치를 당한 딸을 구하기 위한 '테이큰'의 리암 니슨과 범죄 조직으로부터 위협을 받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콘트라밴드'의 마크 월버그가 겹쳐 보이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듯 보인다.




하지만 '테이큰'에 등장했던 '천하무적 아버지'의 모습이 '콘트라밴드' 속엔 다소 약화돼있다. 대신 '오션스 일레븐'에 등장하는 '천재적 두뇌'가 그 빈 자리를 매우고 있는 형상.

한 탕을 위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범행을 저지르는 '오션스 일레븐' 속 주인공들의 모습을 '콘트라밴드'의 마크 월버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특히 감시를 피해 기발한 방법으로 위조지폐를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키는 발상은 단연 압권 중의 압권이다.

하지만 '통쾌함'을 기대하고 극장을 찾은 관객들은 조금은 실망할지도 모르겠다. '테이큰'처럼 화려한 액션은 그리 많이 등장하지 않기 때문. 그저 가족을 위해 움직이는 가장과 천재적인 두뇌를 감상하는 마음으로 극장을 찾으면 좋을 듯 하다.

아이슬란드를 대표하는 만능 재주꾼이자 할리우드에서 주목하는 차세대 스타 감독 발타자르 코루마쿠르가 연출을 맡았고 주연배우인 마크 월버그가 제작자로 참여한 '콘트라밴드'는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출처:trio88@osen.co.kr

 




건드리지 마라! 가족을 지키기 위한 목숨을 건 반격이 시작된다!

전직 프로 밀수팀 리더로 활약을 펼치다가 가족을 위해 손을 씻고 평범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크리스’(마크 월버그). 자신이 발 담고 있었던 범죄 세계를 완전히 벗어났다고 생각했지만 사랑하는 아내, ‘케이트’(케이트 베킨세일)의 하나뿐인 동생 ‘앤디’가 치명적인 실수로 불법 마약 밀수에 휘말리게 되면서 그의 가족은 무자비한 범죄 집단에게 위협당한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그 어떤 위험한 일도 불사하는 ‘크리스’는 ‘앤디’의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절친 ‘세바스찬’(벤 포스터)의 도움을 받아 최정예 팀을 구성, 목숨을 건 불법이송작전에 뛰어든다! 하지만 그를 기다리는 것은 바로 밀수입의 천국, 파나마시티의 1억 5천만 달러의 밀수품을 둘러싼 음모와 잔인한 범죄 조직! ‘크리스’는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거대한 음모에 맞서고, 동시에 가족들을 위협한 조직을 제거하기 위한 거침없는 반격을 준비하는데... 과연, 그의 마지막 작전은 성공할 것인가!


 


















마크 월버그는?

마크 월버그는 1971년 6월 5일 미국 매사추세츠주 돌체스터에서 태어났다. 그는 성공적인 뮤지션으로 먼저 활동하다 후에 배우의 길로 들어선 경우에 속하는데, 학생시절 왈버그는 문제아로 성장한다. 그는 학교에서 퇴학당하기도 하고 또 경찰서로 불려다니기도 했다. 또한 그는 그의 형제인, '뉴키즈온더블록'의 도니 월버그의 성공으로 인해 더욱 힘겨운 청년기를 보낸다. 그러나 그는 플래티넘 데뷔앨범으로 피플지에서 선정한 음악상을 두번이나 획득하고 그외 수많은 mtv상을 수상하여 음악계에서 이미 커다란 성공을 이룬다. 히트곡으로는 "Good Vibrations"있고, 캘빈 클라인 속옷 광고에도 출연한 경험도 있다. 그러던 중 그는 1993년 할 하틀리의 영화 <섭스티튜트>(1993)에 출연하면서 영화계에 데뷔한다. 데뷔작은 실패하고 말았으나, 다음 영화 <르네상스 맨>(1994)에서 대니 드비토와 연기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에 이른다. 이후 <바스켓볼 다이어리>(1995)에서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친구 미키역을 맡아 마약에 찌들어 황폐해진 모습으로 열연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다시 1997년 왈버그는 폴 토마스 앤더슨의 <부기 나이트>에서 접시닦이에서 일약 포르노스타로 군림하게 되는 주인공 에디 아담스역을 맡아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된다. 또한 <커럽터>(1999)에서는 주윤발과 함께 출연하여 대중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쓰리 킹즈>(1999)에서 트로이 발로우 역을 맡아 조지 클루니와 함께 공연한 바 있다.






콘트라밴드  다시보기는 피디팝에서 무료쿠폰코드로 십만점 무료로 100편 감상하실 수 있어요 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