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범죄와의 전쟁 ▦▦ 스마트폰으로 영화/드라마 바로보기 ? 어렵지 않아요!!

범죄와의 전쟁이 오늘 핫 이슈로 떠오르면서  관심이 증폭 되고 있는데요

최근  피디팝 에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 없이 바로 보기가 가능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실시 했다고 하네요   ▦▦

 

 

 

모바일 스트리밍 은 기존 피디팝 앱에서 다운로드 방식으로 전송해서

재생 하는 방식에서 이제는 다운로드 전송이 없이

그냥 바로 보는 혁신 적인 서비스 입니다..범죄와의 전쟁도 스마트폰으로 ..........

 

 

피디팝 안드로이드 스트리밍 아이콘 이 나타난 모습이네요

 

 

 

역시 피디팝은 여러모로 고객들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역력히 보이네요

이제는 누워서 배위에 올려놓고 영화감상하고 출퇴근할때 드라마 보는

재미가 쏠쏠 할꺼 같네요

 

 

피디팝 스트리밍 메뉴 화면이네요

 

 

 

피디팝 안드로이드만 되는줄 알았는데  이번엔 아이폰까지 모두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군요 ..아이폰 이나 아이패드 이용자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보이는 화면에서 영화 사진 스샷만 클릭하면 바로 감상하는거죠

 

 

 

 

음 댓글로 평가를 많이 해놨네요##   피디팝 안드로이드 아이폰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도  피디팝 중복 무료고정 쿠폰번호를 이용하시면 역시 십만패킷으로

무료서비스가 가능합니다..지금 바로 테스트 해보세요                   

피디팝 중복쿠폰 번호입니다.0019-3232-6699-4589 메모하시고 많이많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