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스피드 _ 러비더비 플러스 1,2 SPEED BY T-ARA _ Lovey-Dovey Plus [ver.1,2] OFFICIAL M/V



스피드(SPEED)는 남녀공학의 남자 맴버들로 구성된 유닛 그룹입니다
남녀공학 여자맴버는 5 Dolls로 활동 한다고 하네요

티아라  화영


5Dolls효영  




저는 러비더비 플러스 뮤비를 보면서 티아라뮤비에 스피드가 참여한걸로 착각을 했네요
알고보니 같은 소속사인 스피드 무비에 티아라 화영과  5Dolls효영이  출연한거 였군요






남녀공학 유닛그룹 'SPEED(스피드)'는 지치지 않고 계속해서 질주를 하겠다는 의미이며,

태운, 정우, 광행, 성민, 인오와 슈퍼스타K3 종국이 합류해 6명의 멤버로 그룹이 결성되었습니다.

'SPEED(스피드)'는 소속사측에 티아라의 'Lovey-Dovey(러비더비)'를 자신들만의 느낌으로 편곡하고 싶다
요청했고 소속사의 허락을 받아 편곡에 참여하고 녹음을 하여 'Lovey-Dovey Plus(러비더비 플러스)'란 곡이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티아라의 화영과, 5Dolls의 효영이 함께한 . 'SPEED(스피드)' 의 'Lovey-Dovey Plus(러비더비 플러스)
함께 감상해 보시죠 !!








 SPEED BY T-ARA _ Lovey-Dovey Plus [ver.2] OFFICIAL M/V






SPEED / SPEED BY T-ARA 스피드 - LOVEY DOVEY PLUS (ver.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