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간기남 예고편

간기남 예고편과 간기남 포스터 가 나왔는데요 
박시연의 치명적인 섹시함이 돋보이는 사진이 네요




누구라도 이영화를 봐야할것 같은 느낌이 확 드네요

간통을 기다리는 남자 에서 박시연은 과연 얼마나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지 기대 되네요




유혹은 향기를 남기고 살인은 증거를 남기다 .

카피에서도 유혹적이고 도발적이네요  포스트 카피위치도 참 교묘하게 작성했네요


이 네 남자가 보여줄 간기남 무척 기대가 되네요






간기남




간기남은 4월 11일 개봉입니다..




















간기남 김형준 김태식 박희순 박시연 주상욱 서른발가락


최신영화 다시보기는 피디팝 에서 무료로 100편 감상하세요 피디팝 무료중복등록 코드이용 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