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란 _보이스코리아 란(전초아)]백지영 오디션 눈물/보이스코리아 란(전초아)


보이스코리아 란 보이스코리아 백지영 오디션 눈물 전초아 임진호 란 어쩌다가 가수 란 란 내 애인에게 해주고 싶은 말 린 란 i love you 엘소드 란 란 세상의 오직 단 한사람 내 애인에게 해주고 싶은 말 어쩌다가 엠보코 엠보코 란 1대 란 예인 정현선 어쩌다가 란


보이스코리아 란(전초아)]백지영 오디션 눈물/보이스코리아 란  보이스코리아 고화질 영상 다시보기



가수 란  (전초아) 출연 보이스코리아에 

숨겨진 보석들은 다 나오는듯하네요

아쉬운건 항상 제일 중요한 순간에 끝나서 좀 아쉬운듯  M.Net 악마편집 나빠요.

보이스코리아 끝날 무렵 예전 란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전초아씨가 나옵니다.

방송보니 백지영씨가 눈물을 흘리시던데 다음주 너무 궁금합니다.

많은 이웃분들도 란에 대해 궁금하실것 같아서 관련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다음주 보이스코리아에 나올 란이라는 이름은 네이버 프로필에 현재 초아라고 되어 있더군요.

데뷔는 2004년 란이라는 이름으로 사랑해서 더 슬픈일로 데뷔했고 지금은 8년의 무명생활을 해온 이름없는 가수입니다.

 관련 앨범을 찾아보니 꽤 많은 앨범을 발매했더라구요.

란 어쩌다가 노래는 한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어떤 사연인지 모르겠지만 이름이 참 많네요. 란,예인,초아 3개의 이름으로 활동했나봐요.

 근데 조금 헷갈리는게 란이라는 가수가 또있습니다.

본명은 정현선이라는 분인데 이분이랑 이름이 같네요.

중요한건 이분도 어쩌다가를 불렀더라구요.


그리고 보이스코리아 란이라는 그녀는 어쩌다가,널 사랑해 등을 히트시키면서 이름은 알렸지만

많은 분들이 얼굴을 모른다고 하네요. 저 또한 어쩌다가 노래 좋아했는데 사진으로 오늘 처음 봤습니다.

 다음주 보이스코리아에 나오니 꼭 봐야겠네요. 자기 자신도 얼굴을 알리고 싶어서

출연 결심을 했다고 하는데 문제는 제가 웹서핑하면서 발견한 이상한 일....

재미있는 일은 2대 란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이런 문구가..

날짜를 보니 2012년 2월 25일. 보이스코리아 란이 나오고 나서 히스토리를 수정했군요.

 대충 글을 읽어보니 전초아씨를 겨냥한 말 같군요?

 이것때문에 논란이 일어나지 않을까 걱정은 되지만..

제가 궁금한건 도대체 어떻게 불렀기에 백지영씨가 울었을까..

 다음주 보이스코리아 본방사수 해야겠네요.^^





 

보이스코리아 고화질다시보기는 피디팝 무료중복쿠폰으로 0019-3232-6699-4589 십만점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