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서지혜 연예인x-파일 스캔들]서지혜 연예인X-파일 스캔들은 사실 아니다?


서지혜 연예인X-파일 2탄 스캔들이 먼가 봤더니

서지혜가 근거없는 연예인 X-파일 스캔들에 대해 심경을 밝혔는데요

서지혜는 최근 '강심장'녹화 중, '남자 연예인과의 스캔들 경험'에 대한 질문에 "톱스타와 스캔들에 휘말린 적이 있지만, 사실 상대는 내가
 
단 한 번조차 만나본 적 없는 분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 스캔들이 연예인 X파일 2탄에 굉장히 사실적으로 기재돼 있었다"며  "모든 사람들이 사실이라고 믿었다"고 털어놨네요

근데 루머가 루머에서 끝이 나야 하는데 결국 진실이 되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이걸 믿어야 할지 말아쟈 할지 참 고민 되네요

한번 만나적도 없는 사람을 스캔들에 휘말리게 하는 세력들은 과연 누구일까요 ?

보이지 않는 공공의 적들이 존재하는것일까요  이번 강심장은 발렌타인 데이 특집으로 방송한다고 하니

본방 보시면 아마 내용을 확인하실 것 같네요.




서지혜출연 김 수로 한장면




연예인 X파일 1,2,3,4 본문 강심장 다시보기는 피디팝 에서 무료중복 쿠폰으로 등록후 이용하세요0019-3232-6699-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