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카라-편지할께요 듣기 /가사]카라 -편지할께요 ...

카라 -편지할께요  듣기 가사 입니다.2011 김형석 With Friends' Part.1


카라가부른 편지할께요 입니다 .원곡은 좀더 느린템포인듯한데.카라스타일에 맞게 편곡한것 같네요
처음파트가 한승연인줄 알았는데 파트갈려야 되는 부분인데도 계속 한승연씨라니 뭔가이상해서
그럼 강지영인가 했는데.듣다보니 구하라 목소리가 안들려서 구하라인거 같기도하고
정말 구하라라면 실력이 많이 향상된듯하구요   전에는 뭔가 텅빈느낌이었는데 이번에는 힘있게 부른 느낌이 듬

것보다 니콜은 목소리 넘 감미롭네요 김형석 앨범에 들어있는 노래 인데 넘 듣기 좋은거 같네요

 

 

 

2011 김형석 With Friends' Part.1

 

<A href="http://www.linkedtube.com/aaFySKNpPWIef02d6cecb94361a996569e2e6644d36.htm" target="_blank">LinkedTube</a>

 

                                                 

 

                                                편지할께요- 카라

 

꼭 편지할게요 내일 또 만나지만
돌아오는 길엔 언제나 아쉽기만 해
더 정성스럽게 당신을 만나는 길
그대 없이도 그대와 밤새워 얘길 해

오늘도 맴돈 아직은 어색한 말
내 가슴속에 접어놓은 메아리 같은 너

이젠 조용히 내 맘을 드려요
다시 창가에 짙은 어둠은 친구 같죠
길고 긴 시간의 바다를 건너 그대 꿈속으로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까지

꼭 편지할게요 매일 볼 수 있지만
혼자 있을 땐 언제나 그대 생각뿐이죠
더 고운 글씨로 사랑을 만드는 길
소리 없이 내 마음을 채우고 싶어요

곱게 내 마음 접어서 나의 꿈도 날아서
아주 자유롭게 더 깊은 사랑 속으로

이젠 외로이 내 맘을 그려요

길고 긴 시간의 바다를 건너 그대 품으로
나의 그리움이 닿을 때까지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까지

 


 

 

 

출처::피디팝 파일공유 자료실



P 딸기여왕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