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M/V

[김병만 /반소영 키스신] 달인 김병만 조문근 뮤비...

김병만 반소영 키스신 달인 김병만 조문근 뮤비 출연 화제'슈퍼스타K' 출신 가수 조문근의 신곡 '너라는걸'의 뮤직비디오가 나왔습니다.

'너라는걸'의 뮤직비디오에는 KBS2 '개그콘서트'의 '달인' 코너로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개그맨 김병만이 남자주인공 역을 맡았네요  호텔 벨보이로 변신한 김병만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네요.

얼짱 출신의 여주인공 반소영과의 키스신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도 전에 온라인상에 공개돼 큰 관심을 모았다. 이미 일일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김병만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시 한 번 연기자로서 합격점을 받은거 같네요

 지난 22일 공개된 조문근의 신곡 '너라는걸'은 현재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등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달인 김병만 키스신 뮤비 

 

출처:; 피디팝



P 딸기여왕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