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대만 가라데 실격패] 대만 선수가 가라데에서 실...

대만 가라데실격패  대만선수가 가라데에서 실격패 한것은  공수도(가라데)는 상대의 얼굴, 머리, 목으로부터 5cm 앞에서 타격을 멈추어야 득점이 인정되고 직접 가격은 금지되어 있다고합니다. 시아웬 후앙은 이 시합에서 이미 2개의 반칙을 범하고 있어 실격패된 것으로 알려졌네요

 

 

 

 

대만 코치는 상대의 헐리웃 액션을 주장하며 시아웬 후앙의 실격에 항의했지만 심판진은 아미리가 가격당한 직후 의식을 잃었다는 의사의 판단은 근거로 판정을 번복하지 않았습니다. 시아웬 후앙은 "나는 올바르게 싸웠다. 내가 반칙패를 선언당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라며 유감을 표했다고 하네요

대만 사람들 이번엔 일장기를 태워야 하나요 가라데가 일본 꺼니까요 .

 

 

 

대만 가라데 선수가 6:1 로 앞선 상황에서 실격패



P 딸기여왕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